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주남저수지 람사르문화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주남저수지 람사르문화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주남저수지 람사르문화관 소개

주남저수지 람사르문화관
깨끗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 습지 보존에 앞장서는 곳, 람사르문화관 *람사르문화관은 '습지를 보전하자'는 람사르 정신을 국내외에 지속적으로 확산하고, 람사르협약의 역사와 주요내용을 전시 및 교육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람사르 정신에 입각한 주남저수지 보전과 친환경적 이용에 대한 지역사회의 이해를 넓히고 습지와 습지의 문화적 가치에 대한 인식 증진을 위해 설립되었다.람사르문화관은 제10차 람사르총회의 창원 개최와 맞추어 습지를 보전하자는 람사르정신을 국내에 지속적으로 확산코자 람사르협약의 주요내용과 람사르총회의 역사를 살펴 볼 수 있는 이해의 공간 마련하기 위해 건립되었다. 이후 람사르 정신에 입각하여 향후 주남저수지 보전과 현명한 이용에 대한 지역사회의 인식증진을 위한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 람사르문화관의 다양한 자료들 *람사르문화관은 국외 40여 곳에서 습지포스터 120여점, 습지CD 15개, 도서 100여권 등을 확보하였으며, 람사르사무국(스위스 글랑)을 제외하고 가장 많고 다양한 람사르 관련 자료를 확보하고 있다. 그리고 아시아의 30여 개국과 역대 람사르총회 개최 10개국은 물론 주남을 찾는 철새를 검색하면 이들 새를 모델로 만든 세계 각국의 총 1,060여개의 우표를 검색 가능하다.  

더보기

주남저수지 람사르문화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남저수지 람사르문화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창원 여행코스, 주남저수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주남저수지 람사르문화관 여행 관련어

명서동 U모텔 창원의집 창원 여행코스 창원 스카이워크 창원 맛집 창원 가볼만한곳 주남저수지 창원 카페 창녕 가볼만한곳 창원 여행 경남 창원 창원 콰이강의 다리 진해 여행 고속버스 여행 창원 주남저수지

경남 창원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주남저수지 람사르문화관 근처 숙소추천

주남저수지 람사르문화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