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은 2005년 11월 11일 개관하였으며, 종합자료실, 전자정보실, 유아/어린이 자료실 등의 시설로 이루어져있다. 종합자료실은 일반도서 및 참고도서류 등 20,000여 권의 책과 100여 종의 연속간행물을 소장하고 개가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도서관 이용에 관한 안내와 참고질의 응답 등 전반적인 참고봉사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전자정보실은 멀티미디어 매체를 통한 지역정보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인터넷, 문서편집, 웹편집, DVD/CD-ROM, 스캐너(1대)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리고 유아·어린이 자료실은 취학전부터 초등학생들이 자유롭게 도서를 열람하고 대출할 수 있는 자료실로서 일반도서 및 참고도서류 등 10,000여권의 책을 소장하고 개가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독서교실, 도서관 현장학습 등 아동들이 도서관 및 독서친화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출정보 : 대출권수는 1인 4권, 14일
더보기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중랑구 도서관, 중랑구립정보도서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 주변에는 총 45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