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중랑구립정보도서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중랑구립정보도서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중랑구립정보도서관 소개

중랑구립정보도서관
북적거리는 볼게많은 안전한

지역사회 주민들의 지적수준 향상과 지역문화 창달을 목적으로 1999년 3월에 개관하였다. 현재 8만여 권의 자료를 소장하고 있으며, 일일 이용자가 2천여 명에 이르는 명실상부한 지역 공공도서관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컴퓨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정보사회에서 지역 주민들이 도서관을 통해 정보의 세계를 마음껏 접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실을 갖추고 각종 전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중랑어린이 동화구연대회를 비롯하여 어린이와 학생들을 위한 문화행사, 교양과 정서함양을 위한 문화교실 등 다양한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전개함으로써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대출정보 : 대출권수 1인 3권, 14일

더보기

중랑구립정보도서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중랑구립정보도서관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중랑구 도서관, 중랑구민체육센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중랑구립정보도서관 여행 관련어

중랑구 도서관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 중랑구민체육센터

서울 중랑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봉화산

봉화산은 서울의 동북부 외곽인 중랑구 상봉동, 중화동, 묵동, 신내동에 접하여 있고 정상까지 높이는 160.1m 로 평지에 돌출되어 있는 독립구릉이다. 동쪽에 아차산 주능선이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북쪽으로 불암산, 도봉산과 양주 일대까지 잘 조망 되며, 서쪽과 남쪽으로도 높은 산이 없어 남산과 이남 지역도 잘 보이는 지역이다. 봉화산은 일명 “봉우재”라고 불리는데 1963년 1월 1일 경기도 양주군 구리면에서 서울시로 편입되었다. 이곳은 북쪽 양주의 한이산으로부터 연락을 받아 목멱산(남산)으로 전달하는 아차산 봉수대가 있던 곳으로 지난 1994년 11월 7일 봉수대를 복원하였다. 봉화산의 주요 수종은 소나무이며, 기슭에는 먹골배로 유명한 배나무 밭이 조성되어 있는데 점차 주변지역으로 잠식되고 있다. 한편 봉화산 정상에서 약간 남쪽에 봉화산 도당인 산신각이 있으며, 이 곳은 약 400년 전에 주민들이 도당굿과 산신제를 지내던 곳이기도 하다. 현재 산신각은 1992년 여름에 일어난 화재로 소실되어 지금은 붉은 벽돌과 시멘트로 지은 새 건물이 들어서 있다. 해마다 음력 3월 3일에 산 정상 부근에 있는 산신각(도당)에서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4호로 지정된 봉화산 도당제가 열린다.
경치가좋은 즐거운 사진찍기좋은
봉화산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