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충정로난타극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사물놀이와 우리 전통 문화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구성한 한국 최초의 Non Verbal Performance (비언어극) "NANTA" 는 한국의 전통가락인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코믹하게 드라마화한 한국 최초의 비언어극이다. 칼과 도마를 이용한 화려한 연주, 깜짝 전통혼례, 관객과 함께 하는 만두쌓기, 춤과 가락이 한데 어우러지는 삼고무, 엔딩의 다이나믹한 드럼연주 등의 구성으로 마무리되는 <난타> 는 남녀노소, 국적을 불문하고 함께 웃으면서 신나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파워풀한 공연이다.1997년 10월 초연부터 폭발적 반응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작업을 통하여 작품성을 높여왔다. 해외 첫 데뷔 무대인 1999년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최고의 평점을 받았으며, 이후 영국, 독일, 오스트리아, 이태리, 일본, 대만, 싱가폴, 네델란드, 호주 등 계속되는 해외공연의 성공을 발판으로 뉴욕 브로드웨이 진출을 노리고 있다. 연중 상설공연 중인 <난타> 는 한국에서는 전무후무하게 10년 장기공연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난타란? '난타'는 권투시합의 난타전처럼 마구 두드린다는 뜻이다.'난타'는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드라마화한 작품으로써 우리나라 최초의 Non-Verbal Performance이다.한국의 사물놀이를 서양식 공연양식에 접목한 이 작품은 대형주방을 무대로 하여 네명의 요리사가 등장하여 결혼 피로연을 위한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각종 주방기구, 즉 냄비, 후라이팬, 접시 등을 가지고 사물놀이를 연주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사물놀이의 리듬이 갖고 있는 원시적 폭발력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힘과 속도감에 주안점을 두고 있고, 전반적으로 리듬과 비트로만 구성된 작품이면서도 뚜렷한 줄거리와 드라마가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수 있다.(주)PMC프로덕션이 선보이고 있는 "난타" 는 한국 공연문화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사물놀이의 폭 넓은 대중화를 꾀하며 동시에 세계문화의 공동화에 기여하는 초석이 될 작품으로 악기와 언어의 사용이 절대적인 조화를 이루어 협주곡 형태를 지니는 작품이다. 또한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취지 아래 한국의 전통음악의 하나인 농악을 도입하여 변화무쌍한 사물리듬을 표현하고 연기자들의 감정과 움직임이 독특하게 표현되는 등 뮤지컬의 희극적 요소를 가미시키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 * 개관일 : 2013년 2월 1일
더보기이곳은 20대, 1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은평구 벌교맛집, 생생정보통 탕수육 러시안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충정로난타극장 주변에는 총 203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