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코엑스 아쿠아리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코엑스 아쿠아리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코엑스 아쿠아리움 소개

코엑스 아쿠아리움
경치가좋은 사진찍기좋은 즐거운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전시 수조 183개, 사육수조 90개, 수량 3,500톤에 이르는 대형수족관이다. ‘환상적인 물의 여행’을 테마로 16개 테마존에서 650여 종 4만여 마리의 수중생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 특히 국내 최다(最多)종, 개체 수의 상어의 서식하고 있다. 20곳의 휴식공간과 상부개방형 수조에서 음이온이 다량 방출되는 힐링플레이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매년 100만 명 이상의 국내·외국인들이 찾는 서울 강남 도심 속 관광명소로 자리잡았다. 2만여마리 정어리 떼와 펼치는 화려한 축제 ‘정어리 공연’과 매 시즌 기획하는 전시, 문화공연은 놓치지 말아야 할 필수코스이다. 부대시설로는 카페, 선물상점이 있으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오후 8시, 입장마감은 오후 7시까지 이다.

더보기

코엑스 아쿠아리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63빌딩 아쿠아리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코엑스 아쿠아리움 여행 관련어

코엑스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 63빌딩 아쿠아리움 코엑스 놀거리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카드 코엑스 맛집 일산 아쿠아플라넷 잠실 아쿠아리움 롯데 아쿠아리움 코엑스 전시회 일정 잠실 롯데 아쿠아리움 코엑스 데이트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주차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가격

서울 강남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