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코엑스아티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코엑스아티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코엑스아티움 소개

코엑스아티움
기분전환되는 즐거운 맑은

코엑스아티움은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가 공동으로 설립한 808석 규모의 뮤지컬 전문 공연장으로 코엑스몰 초입에 위치하고 있다. 코엑스를 방문한 외국인 바이어는 물론, 다양한 내방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수준 높은 연극 및 뮤지컬 공연들을 선보이고 있다. 영어, 일어,중국어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다. 부대시설로 무역홍보관이 있고, 인근 코엑스센터에 있는 전문 공연장인 코엑스아트홀(184석)', 오디토리움(1058석), 컨벤션홀(7000석), 그랜드컨퍼런스룸(450석) 등과 연계되어 서울시를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엑스 홈페이지(www.coex.co.kr)에서 공연 일정을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더보기

코엑스아티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코엑스아티움 특징

이곳은 1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sm 아티움, sm 코엑스 아티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코엑스아티움 여행 관련어

삼성동코엑스아티움 아티움 sm 아티움 위치 뮤지컬코러스라인201006코엑스아... 코엑스 sm 코엑스 아티움 삼성코엑스아티움 코엑스아티움주차 뮤지컬형제는용감했다201004코엑... 무역센터코엑스아티움 코엑스 아티움 시간 코엑스아티움가는길 강남역코엑스아티움 삼성역코엑스아티움 sm 아티움

서울 강남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