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테디베어박물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테디베어박물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테디베어박물관 소개

테디베어박물관
활기찬 전통적인 한국적인

테디 윌슨씨와 페르난도가 함께하는 설악테디베어뮤지엄의 세계 여행은 전세계 유명한 관광명소와 그들의 다양한 생활문화, 그리고 동화에서만 보고 상상하던 여러 주인공 등을 테디베어로 표현하여 보다 즐겁고 유쾌하게 관람할 수 있는 교육전시이자 체험 전시이다.[아시아] 대한민국의 전통 궁중제례를 시작으로 이웃나라 일본의 스모, 중국의 경극, 인도, 캄보디아까지 아시아 각국의 재밌고 특색있는 문화를 테디베어와 함께 느낄 수 있다.[아메리카, 유럽] 자유의 여신상의 미국, 세계적인 축제인 옥토버 페스트 중인 독일, '하멜 표류기' 로 유명한 하멜의 고향이자 히딩크의 조국인 네덜란드 외에도 그리스,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러시아 등 수개월 동안 배낭여행을 하며 볼 수 있는 나라들을 한 번에 볼수 있다.[아프리카, 오세아니아] 평소에 가보기 힘든 아프리카에서부터 세종기지가 위치한 남극과 멸종위기에 놓인 북극곰이 서식하는 북극의 모습까지 전시되어 있으며, 호주의 오페라 공연까지 함께 관람할 수 있다.테디베어샵에선 아기자기한 테디베어 상품을 맘껏 만날 수 있으며 8m 사이즈의 초대형 걸리버 여행기를 비롯해 세계에서 가장 작은 테디베어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테디베어와 인기 TV 드라마 궁에 나왔던 테디베어도 한 눈에 볼 수 있다.

더보기

테디베어박물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테디베어박물관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경주 테디베어, 테디베어뮤지엄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테디베어박물관 여행 관련어

테디베어박물관에대해서 테디베어박물관소요시간 테디베어박물관입장료 테디베어박물관가격 테디베어박물관할인 경주 테디베어 테디베어뮤지엄 테디베어 테디베어박물관할인권 테디베어박물관가는길 테디베어박물관설명 테디베어박물관사진 테디베어박물관경주 군산 테디베어박물관 제주도 테디베어 박물관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고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