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통영 명품진주전시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통영 명품진주전시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통영 명품진주전시관 소개

통영 명품진주전시관
깨끗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신의 눈물이라 불릴 만큼 독특한 빛과 진귀한 미를 가지고 있어 많은 이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바다의 보석진주(아고야)가 국내 유일하게 통영의 바다에서 양식되고 있으며, 품질 또한 세계에서 제일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통영시만의 특산품인 진주를 통영명품수산물로 지정하여 우수성을 홍보하고 국내 고객님들로 하여금 수입산과 대비하여 가격이나 품질에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통영 명품진주가 세계 진주시장을 선도하고 경쟁력 향상을 위하여 전국 유일하게 진주 산업을 지역혁신 특성화 사업으로 개발육성을 추진하고 있다. 통영의 아름다운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늑한 곳에 위치한 통영명품진주전시관은 전시장, 판매장과 진주 가공실을 갖추고 있으며 지역주민의 휴식 및 문화적 공간을 창출하고 학교와 연계한 학습의 장을 형성하여 가족단위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다.

더보기

통영 명품진주전시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통영 명품진주전시관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통영 통굴가 물회, 통영 호텔 추천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통영 명품진주전시관 여행 관련어

거제 통영 여행 통영 물회 항아리물회 통영 굴촌 통영항아리물회 동피랑굴촌 부산여행 통영 통굴가 물회 남해여행 통영 게스트하우스 통영 숙박 통영 여행코스 통영 해물뚝배기 통영 호텔 추천 통영 카페 거제도 여행코스 통영 가족 숙소

통영 명품진주전시관 근처 가볼만한 곳

통영 명품진주전시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남 통영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통영 명품진주전시관 근처 숙소추천

통영 명품진주전시관 주변에는 총 15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달아공원

통영이라는 이름은 수군통제사가 머문 통제영이 있던 자리라는 데서 비롯되었다. 임진왜란 당시 전라, 경상, 충청 3도를 통괄하기 위해서 수군통제사라는 자리를 만들었다. 그리고 바로 그 자리에 충무공이순신이 부임했다. 그는 전남 여수에 있던 통제영을 통영시 앞바다에 떠 있는 한산섬으로 옮겼다. 이때부터 사람들은 이 일대를 통영이라 부르게 됐다. 임진왜란이 끝난 후 통제영이 옛 충무시로 옮기면서 옛 충무시 일대까지 통영이라 부르게 되었다. 지금도 남아있는 한산섬의 제승당이나 통영시의 세병관 같은 유적지는 이 일대가 통영임을 증명해준다. 1995년 1월 시·군 통폐합 때 통영군은 충무시와 합쳐져서 통영시로 확정되었다. 미륵산이 최고의 일출정경을 자랑하는 곳이라면 달아공원은 국내 최고의 일몰을 자랑하는 곳이다. 통영시 남쪽의 미륵도 해안을 일주하는 23km의 산양일주도로 중간에 있다. '달아'라는 이름은 이곳 지형이 코끼리 어금니와 닮았다고 해서 붙여졌는데 지금은 '달구경하기 좋은 곳'이라는 뜻으로도 쓰인다고 한다. 통영 시민들은 보통 '달애'라고 부르기도 한다. 미륵도 최남단 해안가에 자리잡은 달아공원은  산양해안일주도로 중간 지점에 위치하며 바다 경치를 즐기다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으로 이곳에 서면 시원스레 펼쳐진 바다 위에 점점이 떠 있는 한산, 욕지, 사량 등 3개 도서면 관내의 대다수 섬들을 조망할 수 있으며 특히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의 전경은 가히 일품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달아공원에는 관해정이라는 정자 하나가 자리를 잡고 있다. 정자 양편으로는 동백나무가 줄지어 자란다. 달아마을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일 뿐 더러 한려수도의 장관도 감상하고 낙조나 달이 뜬 밤의 은파를 감상하기에 더없이 좋은 정자로 지난 1997년에 세워졌다. 또 동쪽으로는 멀리 거제도가, 서쪽으로는 남해도가 보인다. 달아공원 전망대에 올라서면 대·소장재도, 저도, 송도, 학림도, 곤리도, 연대도, 만지도, 오곡도, 추도, 욕지열도와 이름 없는 수많은 작은 바위섬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운 다도해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공원 내에는 섬 안내 대형지도가 한쪽에 설치되어 있으므로 실제 풍경과 대조하면 섬의 대부분은 알아볼 수 있다.
경치가좋은 힐링하기좋은 즐거운
달아공원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