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소개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북적거리는 볼게많은 안전한

포로수용소에 대한 각종기록물과 영상자료, 포로들의 이송, 수송, 투쟁, 송환과 각종 사건에 대한 실물기록에 의한 실증적인 유적박물관이다.박물관 내에는 전시실, 영상실, 기념품판매소가 설치되어 있으며, 전시실에는 포로의 발생, 배경, 생활사, 포로유품, 폭동, 석방 등이 전시되어 있고, 영상실에는 당시 촬영한 필름과 포로출신 인터뷰를 통하여 10분간 포로에 대한 내용을 상영하며 상징조형물은 "전쟁, 분단 그리고 화합" 이라는 제목으로, 한국 전쟁 당시의 상황은 찌그러진 철모에 생긴 총알 구멍을 보면 치열했던 전투를 추측할 수 있으며, 전쟁으로 인해 사로잡힌 많은 포로들이 이곳 거제도에 수용되었다. 철조망을 걷어내는 국군과 북한군의 모습은 한민족간의 화합으로 통일을 이룩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표현한 것이다.

더보기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거제도 여행지, 국내여행 바다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여행 관련어

국내여행 바다 거제 거제도 여행지 바다 가볼만한곳 통영 럭셔리 펜션 국내여행코스 거제도 볼만한곳 인생사진 남해지도 거제도 가볼만한곳 거제 씨월드 거제 스테이캄 통영 거제 여행 거제도 가족펜션 통영 여름휴가

경남 거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거제 계도어촌체험마을

통영에서 거제대교를 건너면 우리나라 두 번째로 큰 섬 거제도가 나온다. 마을 뒷산이 닭(鷄)처럼 생겼다하여 계도마을이라고 불리는데 마을 지형과 관련하여 또 다른 재미있는 이야기는 마을 앞 섬이 지네처럼 생겨서 꼭 닭이 마을로 달려드는 지네를 잡아먹으려고 하는 형상이라는 이야기도 있다. 마치 닭 앞에 맛있는 먹이가 널려있는 것처럼 이 마을 인근 해역은 볼락, 도다리, 노래미, 감성돔 등 제철 어족자원이 풍부하다. 특히 맑고 깨끗한 해역에서 자란 미더덕과 홍합은 지역 특산 수산물로 손꼽히고 있다.계도어촌체험마을은 바다낚시에 관한 모든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콘도형 좌대낚시가 있다. 해상 펜션형 낚시로 알려지기도 한 콘도형 좌대낚시는 가족이나 모임 단위로 와서 바다 위에서 안전하게 1박을 하면서 낚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다. 낚시의 재미와 여행자간의 추억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노배낚시는 우리나라 전통 노로 배를 저어 나가 낚시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유유자적 세월을 낚기에 딱 좋다. 가두리식 낚시나 낚시데크는 가두리 안에 적당량의 물고기를 가두어 두고 안전하게 낚시를 즐기는 것으로 어린이나 여성들이 즐기기에 좋은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양식장 견학, 통발체험, 어민생활체험 등 다양한 어촌체험과 더불어 미더덕 가공시설, 견학 및 구매, 수산물 직판, 바베큐장을 이용한 지역특산 해산물의 요리 및 시식 체험도 제공하고 있다. 
안전한 깨끗한 전통적인
거제 계도어촌체험마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