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표갤러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표갤러리는 한국적이고 현대적인 우리의 예술문화를 국제적인 마인드와 경영방침으로 새로운 예술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1981년 여의도미술관으로 출발하여 1986년 인사동과 1988년 강남구 신사동의 사옥을 거쳐 2007년 2월에는 이태원동의 전시공간으로 이전하였다. 또한 2006년 북경에 위치한 표갤러리 베이징을 시작으로 2008년에는 청담동 네이처포엠 빌딩 표갤러리 사우스와, 베이징 798 예술특구에 새로운 전시공간을 확장하였다. 그리고 2008년 7월에는 미국에 표갤러리 L.A를 오픈하여 국내작가를 국제적으로 알리고 국내는 물론 국외 문화 발전에 힘쓰고 있다. 표갤러리는 김창열, 천경자, 박서보, 이우환 등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 작가들의 작품 전시뿐만 아니라, 신진작가를 발굴하고 양성하고 있으며, 국내 및 국제의 다양한 아트페어도 참가하여 왔다. 또한, 국내 최초 아트 펀드를 설립하였고, 투자가치로서의 작품들을 감상, 투자 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국내 유일의 아트 뱅크 전문 갤러리이다.
더보기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이태원 표갤러리, 하정우 전시회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표갤러리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