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합천박물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합천박물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합천박물관 소개

합천박물관
북적거리는 힐링하기좋은 개인적인

* 다양한 문화 유산을 만날 수 있는 곳, 합천박물관 *합천의 전통문화와 역사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하여, 2004년 12월 개관하였다. 가야시대 다라국의 지배자 묘역으로 알려진 옥전고분군(사적326)의 유물 중 사료적 가치가 높은 용봉문양고리자루큰칼과 금제귀걸이를 비롯한 각종 장신구, 철기류, 토기류 등 다라국의 역사와 문화를 알 수 있는 유물 350여 점을 상설 전시하고 있다. * 합천박물관의 다양한 전시에 대하여 *합천박물관은 대지 26,328㎡, 연건평 2,433㎡ 규모의 지하 1층, 지상 2층 건물로서 내부에는 유물전시실과 기획전시실, 시청각실 등이 있다. 유물전시실에는 가야시대 다라국의 지배자 묘역으로 알려진 옥전 고분군의 유물 중 사료적 가치가 높은 '용봉문양고리자루큰칼'과 금제귀걸이를 비롯한 각종 장신구, 철기류, 토기류 등 다라국의 역사와 문화를 알 수 있는 유물 350여 점을 전시하고 있다. 또한 관람객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실물 크기로 복원한 가야시대 다라국 지배자의 무덤과 다라국 도성(都城)의 미니어처, 다양한 영상자료 등이 갖추어져 있다. 기획전시실에는 신석기, 청동기시대를 거쳐 오늘날까지 이어오는 합천의 역사를 알리는 자료를 전시하고 있다.

더보기

합천박물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합천박물관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합천 별, 합천 뚝배기가든식당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합천박물관 여행 관련어

창녕 가볼만한곳 합천 모텔 합천 청와대 합천댐 합천 고스트파크 합천 뚝배기가든식당 함벽루 역적 촬영지 합천 옐로우리버비치 합천 보성식당 합천 삼일식당 합천 별 고스트파크 합천 여행 거창 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합천박물관 근처 가볼만한 곳

합천박물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경남 합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합천박물관 근처 숙소추천

합천박물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