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CECO 창원컨벤션센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CECO 창원컨벤션센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CECO 창원컨벤션센터 소개

CECO 창원컨벤션센터
깨끗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 창원의 새로운 랜드마크, CECO 창원컨벤션센터 *국내 최초의 계획도시이자, 첨단산업도시인 창원. 이제는 글로벌 환경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경남 창원에 위치한 창원컨벤션센터는 2005년 9월 개관하여 코엑스의 전문적인 서비스와 더불어 수많은 산업전시회, 국제회의, 문화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글로벌 전시컨벤션 마케팅의 장으로 자리매김하였다.2008년에는 2,000석 규모의 컨벤션홀과 주차장을 증축하여 시설을 업그레이드하였으며, 이와함께 특1급 호텔,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마트, 푸드코트, 쇼핑몰, 오피스텔 등 컴플렉스를 갖추어 전시컨벤션, 숙박, 쇼핑&엔터테인먼트, 주거가 한 곳에서 가능한 국내 최초의 컴팩트시티로써, 컨벤션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08년 세계인의 환경올림픽인 람사를 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CECO의 시설, 서비스, 인프라의 우수성을 세계에 입증하였다.* 창원컨벤션센터의 규모와 형태 *창원컨벤션센터는 6층 규모의 건물에 옥내 전시장과 옥외 전시장·회의실·컨벤션홀·중소기업지원센터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옥내 전시장은 면적 7,827㎡로 기둥이 없는 국제 규모의 전문 전시장으로서 2개 실로 분할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7,000여 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옥외 전시장은 면적 3,418㎡로 중량물 전시와 야외 공연·야외 연회 등 각종 이벤트 행사용으로 이용된다. 회의실은 대회의실과 중소회의실이 있다. 3층에 있는 대회의실은 면적 480㎡로 500석이 구비되어 있다. 2개 실로 분할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6개국 동시통역 시스템과 최첨단 프리젠테이션 시스템 등 회의 전문 설비를 갖추고 있다. 6층에 있는 중소회의실은 면적 651㎡에 총 670석이 구비되어 있으며 7개 실로 분할하여 사용할 수 있다. 2008년 8월에 증축한 컨벤션홀은 면적 1,653㎡에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서 3개 실로 분할하여 사용할 수 있다. 국제회의와 강연회·시상식·연회 등 다목적 용도로 사용된다. 중소기업지원센터는 총면적 4,535㎡이며, 5개 층에 분포한 13개 실에 도내의 각종 중소기업 지원 기관들이 입주해 있다. 이 밖에 연계 시설로 지상 15층, 지하 3층 규모의 특급 호텔과 쇼핑 몰·엔터테인먼트 몰·교육 문화 시설·트레이드센터·오피스텔 등이 있다.

더보기

CECO 창원컨벤션센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CECO 창원컨벤션센터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창원 컨벤션센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CECO 창원컨벤션센터 여행 관련어

창원 컨벤션센터

경남 창원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