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KT&G 상상마당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KT&G 상상마당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KT&G 상상마당 소개

KT&G 상상마당
즐거운 기분전환되는 쾌적한

* 복합문화공간 상상마당 설립 취지 문화예술인과 대중을 위한 매개체로, 신진 예술가들을 발굴 및 지원하고, 유통시키는 공간을 만들고자 한다. 일반적인 기업의 문화 지원 프로그램 보다는 실질적인 지원을 모색하여, 예술인들에게 문화 예술 창작활동 지원을 일반인들에게 넓은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상상마당을 홍대 앞에 개관하였다. 다양한 예술분야를 포용하여,젊은 아마추어 작가 혹은 전문작가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써 관련 종사자들이나 일반인들에게 문화향유 기회의 폭을 넓히고, 나아가 글로벌 네트워킹을 통해 아시아의 대표적인 문화교류공간으로 그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 복합문화공간 상상마당 설립 배경 상상마당은 복합문화공간 개관 이전에 이미 ‘온라인 상상마당’을 통해 사진. 만화.문학. 단편영화 분야의 파릇파릇한 싹에 물을 주기 시작했었고, 약 3년간의 활발한 활동 속에 그 입지를 굳혀갔다. 홍대 앞에 설립한 복합문화공간 상상마당은 이 온라인을 모태로 온라인으로 운영했던 4개 분야를 활성화시키고, 음악, 미술, 디자인,공연의 영역을 더해 다양한 장르의 창작지원 및 활동 범위를 확대 운영하고자 한다. * 상상마당 컨셉복합문화공간 상상마당은 예술적 상상을 키우고(Incubator), 세상과 만나고(Stage), 함께 나누며(Community), 행복해지는 곳(Playground)이다.이곳에서는 장르와 장르 간의 경계를 허물고 접목하면서 새로운 장르가 창출된다. 상상마당은 파리의 ‘퐁피두센터’나 홍콩의 ‘프린지 클럽’등 해외의 복합문화 공간에서 펼쳐지는 공간 활용의 예를 표방한다.

더보기

KT&G 상상마당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KT&G 상상마당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kt&g 상상마당 시네마, KT&G 상상마당 춘천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KT&G 상상마당 여행 관련어

상상마당 갤러리 kt&g 상상유니브 kt&g 상상아트홀 KT&G 상상마당 춘천 kt&g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kt&g상상마당스테이 상상마당 아카데미 kt&g 상상마당 시네마 자끄 앙리 라띠그 KT&G 상상마당 논산 홍대 전시 상상마당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kt&g 상상마당 대치

서울 마포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KT&G 상상마당 근처 숙소추천

KT&G 상상마당 주변에는 총 115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공덕동 족발 골목

시장 상권은 죽었으나 시장 골목 한쪽에서 시작한 족발집이 골목을 이루고 시장 상권보다 오히려 더 활발하게 손님을 모으고 있는 곳이 있다. 그 곳이 바로 공덕동 시장 족발골목이다.30년 전 시장 한쪽에 2평(7㎡)짜리 식당이 족발골목의 뿌리였다. 당시 시장 사람들의 식사를 위해 순대국을 끓였고 팍팍한 생활을 달랠 술안주로 족발을 만들어 냈다. 순대국과 족발은 그렇게 시장 사람들을 속과 마음을 달래주면서 점차 식당이 잘 되자 부근 가방 가게를 하던 곳에서 업종을 변경해 순대와 족발을 팔기 시작했다. 이렇게 주변에 족발집이 늘어나면서 어느덧 이 골목이 족발 골목으로 자리 잡게 된 것이다. 세월이 흐르며 단골도 시장 사람들에서 학생과 주변 직장인들로 늘어갔다. 이 골목 손님들은 낮에는 나이 드신 분들이 많고 저녁에는 젊은 사람들이 많은데 나이든 분들은 청춘 시절 이 골목에서 술잔을 나누었던 추억을 찾아오는 것이다. 젊은이들은 그들의 추억을 만들며 활기찬 밤 술자리를 만들어 가는 것이다. 손님도 세대가 바뀌었지만 이 골목 식당 가운데는 대를 이어 순댓국을 팔고 족발을 만드는 집도 있으니 오래된 옛 맛을 찾아가보는 것도 괜찮겠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안전한
공덕동 족발 골목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