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LG아트센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LG아트센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LG아트센터 소개

LG아트센터
유명하지않은 경치가좋은 깔끔한

2000년 3월 27일 개관한 LG아트센터는 공익법인 LG연암문화재단이 '문화예술의 창작과 교류를 통한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이라는 기치 아래 5년 여 동안 총 공사비 620억원을 들여 건립한 최첨단 다목적 공연장이다. 국내 처음으로 공연장 운영과 공연 프로그램 기획을 담당할 실무진이 설계 단계에서부터 참여하여 공연장 경영 비전을 건축에 반영했다. 또한 세계 수준의 공연장을 탄생시키기 위해 국내외의 전문가들과 협력, 전문적인 극장 설계가 이루어졌다. LG아트센터는 예술인들에게는 작품에 생명력을 주는 최상의 공간이 되고, 관객들에게는 최고의 감동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화 공간이 됨으로써, 공연예술의 창조성과 다양성을 증대시키는데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LG아트센터는 서울 강남의 비즈니스 타운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2호선과 바로 연결되어 편리한 교통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내부규모는 3개 층. 총 1,103석의 객석 공간, 폭 16.4m, 깊이 25m의 무대를 갖춘 중형 공연장으로 음악, 무용, 연극, 뮤지컬 등 모든 장르의 예술을 수용할 수 있는 첨단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건물의 하부와 측벽에 건축구조분리체를 삽입하는 첨단공법을 도입, 주변의 진동과 소음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였으며, 규모의 특성에 따라 잔향을 조절할 수 있는 가변형 어쿠스틱 배너, 이동형 콘서트 타워 등을 갖추어 모든 형태의 공연에서 최상의 음향 환경이 연출되도록 했다. 관객을 위한 시설로 1,100여대가 동시 주차 가능한 주차장, 물품보관소, 세 개 층에 걸쳐 마련된 식음료바, 그리고 장애인용 리프트가 있으며, 공연자를 위하여 지하 2층의 리허설 룸과 전용 휴게공간, 분장실, 메이크업, 워드롭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더보기

LG아트센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LG아트센터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뮤지컬 시라노, lg아트센터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LG아트센터 여행 관련어

lg아트센터근처맛집 lg아트센터 맛집 시라노 lg아트센터 좌석 엘지아트센터 좌석 뮤지컬 시라노 lg아트센터 2층 용산lg아트센터 역삼 lg아트센터 예술의전당 lg아트센터 시야 lg아트센터주변맛집 lg아트센터 3층 역삼동lg아트센터 인천lg아트센터

서울 강남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