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강릉 농산물도매시장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강릉 농산물도매시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강릉 농산물도매시장 소개

강릉 농산물도매시장
안전한 깨끗한 전통적인

(주)강릉농산물도매시장은 강원도 강릉시 유산로 60에 위치하고있다. 지난 1999년 11월 개장하여 영동지역 농산물 물류유통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해왔다. 농업인이 땀흘려 생산한 농산물을 전 품목 상장경매를 통하여 공정거래를 선도하고 농업인 실익증대에 노력하고있다.강릉농산물도매시장에서는 시민의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도매시장에 반입되는 농산물에 대해 1주일에 간이속성검사 2회(12품목), 정밀검사 1회(6품목) 잔류농약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검사결과 부적합으로 판정되어 출하된 농산물은 전량 폐기되며, 생산자는 벌칙으로 1개월간 우리 도매시장을 비롯해 전국 공영도매시장으로 출하를 할 수 없으며, 이를 어겨 출하할 경우 고발 조치하고 있다. 현재, 강릉농산물도매시장의 농산물안전성검사(정밀검사)는 강릉시 보건환경연구원에 의뢰 하여 실시하고 있다.

더보기

강릉 농산물도매시장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릉 농산물도매시장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강릉 펜션, 강릉 양떼목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강릉 농산물도매시장 여행 관련어

강릉 카페거리 여름 1박2일 동해 가볼만한곳 여름 1박2일 여행 정동진 강릉 저렴한 국내여행 강릉 펜션 평창 가볼만한 곳 강릉 양떼목장 대관령 양떼목장 속초 가볼만한곳 강릉 중앙시장 강릉 여행코스 알쓸신잡 강릉

강릉 농산물도매시장 근처 가볼만한 곳

강릉 농산물도매시장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강원 강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