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곰소젓갈단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곰소젓갈단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곰소젓갈단지 소개

곰소젓갈단지
활기찬 전통적인 한국적인

전북 부안군 진서면 곰소만 일대의 젓갈 특산단지는 변산반도 국립공원 인근에 자리잡고 있는 전국적인 젓갈의 명소로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이 저렴해 젓갈을 구입하기 위하여 전국 각지로부터 온 주부들과 관광객들, 식도락가들로 연중 대성황을 이룬다. 이처럼 곰소젓갈이 유명한 것은 맑고 푸른 서해 칠산 앞바다 청정 해역에서 갓 잡아올린 싱싱한 수산물을 1년 이상 저장하여 간수를 제거한 깨끗한 곰소 천일염에 버무려 변산반 도 골바람과 서해낙조를 받으며 장기간 자연숙성 시키는 전통 재래식 염장법으로 정성껏 만들어서 맛과 품질이 뛰어나며 값이 싸고, 종류가 다양하므로 실속있고, 풍성한 식탁을 원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곰소에서 각종 젓갈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는 20여 개 업체로 이들이 만들어내는 젓 갈의 종류는 40여종에 이른다. 젓갈 주문은 전화로도 가능하며 직접 배달이 되지 않는 지역은 택배로 신속하게 원하는 곳까지 보내준다.

더보기

곰소젓갈단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곰소젓갈단지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곰소젓갈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곰소젓갈단지 여행 관련어

곰소젓갈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북 부안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격포해변

격포해수욕장은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격포리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변산반도 국립공원에 속해 있다. 닭이봉과 채석강 사이에 있어 채석강의 절경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백사장 길이 약 500m로, 간만의 차가 심하지 않고 물이 맑으며, 경사가 완만해 해수욕장으로서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절벽 위에 있는 수성당에서 바라보는 서해안은 시원스럽다. 대천해수욕장·만리포해수욕장과 더불어 서해안의 3대 해수욕장으로 손꼽힌다. 해수욕장 왼쪽의 채석강(전북기념물 제28호)은 선캄브리아대의 화강암과 편마암을 기저층으로 하고, 중생대 백악기에 퇴적한 해식단애가 마치 수만 권의 책을 쌓아놓은 듯한 수직암벽이다. 썰물 때면 드넓은 암반이 드러난다. 오른쪽에는 사자바위를 중심으로 좌우 약 2km에 이르는 적벽강(전북기념물 제29호)이 있다. 외변산 봉화봉에서 내려다보면 아담하기까지 한 유난히 흰 모래사장이 또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해안선을 타고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해안도로는 드라이브하기에 좋은 곳이다. 인근에 서해의 일몰이 가장 뛰어난 곳 중 하나로 꼽히는 월명암 낙조대가 있다. 해수욕장에서 배를 빌려 바다낚시를 할 수도 있어 연중 사람들이 몰려든다. 왕등도는 바다낚시터로 잘 알려진 곳이다. 변산반도에는 해수욕장 이외에도 많은 볼거리가 있다. 그 중에서도 내소사는 꼭 한번 들러볼 만한 곳이다. 변산온천도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해변온천이다. 죽막마을의 후박나무군락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다. 부안읍에서 해수욕장까지 직행버스로 40분, 전주시에서는 1시간 40분, 김제읍에서는 1시간 남짓 거리에 있다.
경치가좋은 볼게많은 심플한
격포해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