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금능석물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금능석물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금능석물원 소개

금능석물원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제주는 돌, 바람, 여자가 많다 해서 삼다도라 한다. 그러나 제주 돌은 많기도 하지만 육지부로 반출은 금지되어 있다. 오로지 가공한 돌들만 반풀이 이루어지는데 약 60여 년을 돌하르방을 제작하는 장공익명장(노동부지정 명장93-16)이 제주 생활의 모습들을 돌(현무암)로서 표현한 10,000평 부지에 조성한 공원이다. 입구에 들어서면 오른쪽에 연못이 나오고 장공익이 제작한 돌하르방과 해녀상, 동자상, 물허벅을 지고 아이를 돌보는 어머니상을 비롯해 제주의 전설을 돌로 표현한 작품 등 제주생활을 알 수 있는 다양한 조각품들이 야외에 전시되어 있다.

더보기

금능석물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금능석물원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국립제주박물관, 제주 금능석물원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금능석물원 여행 관련어

유리의성 더마파크 제주 금능석물원 협재굴 방림원 민속마을 수월봉 한림공원 금능해수욕장 비양도 제주 조각공원 쌍용굴 분재예술원 분재원 국립제주박물관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제주도 제주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금능석물원 근처 숙소추천

금능석물원 주변에는 총 2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거문오름

화구 중심으로부터 유출된 용암류의 침식계곡은 도내 최대 규모로서 전방으로 유선형의 골짜기를 이루며 약 4km 정도 연속되어 나타난다. 오름 동남쪽의 목장지에는 화구 없는 화산체인 용암암설류의 원뿔꼴 언덕들이 집중 분포구좌읍 송당리에 있는 거미오름을 일명 동검은오름이라고 하는데, 이는 이오름(서검은오름)과 구별하기 위한 호칭이라고 한다. 지역주민들 사이에는 분화구의 별칭으로 거물창(거멀창) 이라고 불리기도 하고, 숲으로 덮여 검게 보인다 하여 검은오름이라 부르고 있으나, 학자들의 어원적 해석으로는 `검은`은 神이란 뜻의 고조선 시대의 ` ·감·검`에 뿌리를 두는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즉 `검은오름`은 `신령스런 산`이라는 뜻이다. 해송, 삼나무, 측백나무가 조림되어 있고, 울창한 숲을 이룬다.* 해발 456m의 복합형화산체인 거문오름으로부터 흘러나온 용암류가 지형경사를 따라 북동쪽의 방향으로 해안선까지 도달하면서 20여 개의 동굴 무리를 이루고 있는데, 용암동굴계 중에서 벵뒤굴, 만장굴, 김녕굴, 용천동굴, 그리고 당처물동굴은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었다.※ 복합형 화산체 - 산정부에는 커다란 화구가 깊게 패어 있고, 그 안에 자그만 봉우리가 솟아올라 있으면서 북동쪽으로 크게 터진 말굽형 화구 등으로 이루어진다.* 표고 456.6m / 비고 112m / 둘레 4,551m / 면적 809,860㎡ / 저경 1,188m
편안한 경치가좋은 친절한
거문오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