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김포로컬푸드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김포로컬푸드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김포로컬푸드 소개

김포로컬푸드
즐거운 활기찬 신나는

김포로컬푸드는 김포에서 정성스럽게 생산된 농산물을 판매하는 직거래 공동판매장으로 신선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더보기

김포로컬푸드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김포로컬푸드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김포농협, 로컬푸드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김포로컬푸드 여행 관련어

대구 로컬푸드 평택로컬푸드 완주로컬푸드 농협 로컬푸드 로컬푸드 김포로컬푸드직매장 로컬푸드 운동 김포농협 전북로컬푸드

경기 김포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김포로컬푸드 근처 숙소추천

김포로컬푸드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경인 아라뱃길

아라뱃길은 한강 하류에서 서해바다까지 이어진 18km의 물길로 2012년 개통된 국내 최초의 내륙운하이다. 홍수시 아라뱃길 인근 지역의 홍수량을 재빨리 서해 바다로 배제시키는 치수기능, 선박을 통한 물류수송, 친수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관광레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건설되었다. 최초의 경인 아라뱃길 개척시도는 800여 년 전인 고려 고종 때 시작되었다. 당시 각 지방에서 거둔 조세를 중앙정부로 운송하던 조운(漕運) 항로는 김포와 강화도 사이의 바닷길을 거쳐 한강 마포 경창으로 들어가는 항로였으나, 강화도 바닷길은 만조 때만 운항이 가능했고 뱃길이 매우 험했다고 한다.이에 안정적인 조운항로를 개척하기 위해 당시 실권자인 최충헌의 아들 최이는 인천 앞바다와 한강을 직접 연결하는 우리 역사상 최초의 운하를 시도하였지만, 원통현(현재 인천 원통이 고개) 400m 구간의 암석층을 뚫지 못해 결국 운하건설 시도는 실패로 끝나고 말았다.그 이후로도 간헐적으로 운하건설이 계속 추진되었으나, 인력과 기술의 한계로 좌절되거나 급격한 도시화와 지역개발등으로 운하건설이 이루어지지 못하였다. 그러다 '87년 굴포천 유역의 대홍수로 큰 인명과 재산피해가 발생하자 방수로를 신설하여 홍수량 일부를 서해로 방류하는 내용의 굴포천 치수대책을 수립하게 되었다. 이후 방수로 시작점(굴포천유역)에서 한강까지 4km 구간을 조금만 더 연결해주면 홍수대비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운하로 활용할 수 있음을 고려하여 '95년도부터는 홍수방지를 위한 방수로와 평상시 운하로 기능할 수 있는 경인운하 사업을 검토 추진하게 되었다. 이 후 오랜기간 동안 경인운하 사업계획 및 타당성에 대한 재검토 끝에 '09년 드디어 첫 삽을 뜨게 되었고, '12년 마침내 국민들 앞에 경인아라뱃길이 탄생하게 되었다.
경치가좋은 사진찍기좋은 즐거운
경인 아라뱃길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