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논현 가구거리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논현 가구거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논현 가구거리 소개

논현 가구거리
숨어있는 심플한 단골이많은

논현가구문화거리는 강남구 논현동(7호선 논현역과 학동역)의 교통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1970년부터 가구거리로 형성되어 현재 70여 가구 판매 업체가 밀집되어 있다. 가구문화를 창조하고 선도하는 가구거리로 30여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명소로 정착되었다. 강남구청에서 1996년 가구 문화 특화 거리로 지정하였으며 가구 문화를 창조하는 거리로서 고풍스러운 조명 등이 우리나라 가구의 1번지임을 돋보이게 하고 있다. 또한 2003년도에 소비자의 권익보호화 건전한 상거래 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가격표시 의무지역으로 지정하였다. 논현동가구거리를 방문하면 혼수용 가구, 공예 가구, 나전칠기, 부엌 가구, 사무용 가구, 인테리어, 수입 가구 등 가구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논현가구문화거리의 업체는 친절과 품질 보증 그리고 철저한 A/S로 고객을 편안하게 모시는 자랑스러운 전통을 갖고 있다.

더보기

논현 가구거리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논현 가구거리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영동가구, 템퍼 매트리스 가격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논현 가구거리 여행 관련어

유럽가구 논현초등학교 명품수입가구 코엑스몰 영동가구 템퍼페딕 신사역 스턴스앤포스터 템퍼 매트리스 가격 WMDK 강남 논현 가구거리 맛집 강남 매트리스 압구정 로데오거리 학동공원 영동시장

서울 강남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