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마리오아울렛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은 총 면적 13만 2000㎡(약 4만평)에 약 6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도심형 아웃렛이다. 2001년 7월, 도심 속 정통 패션 아웃렛으로 출발한 마리오아울렛은 2004년 2관 오픈에 이어 2013년 9월에는 1관을 리뉴얼 오픈함으로써 마리오아울렛 1관, 2관, 3관을 하나로 잇는 ‘마리오아울렛 패션 타운’을 완성하였다. 아시아 최대 규모에 최다 입점 브랜드 수를 자랑하는 만큼 마리오아울렛에서는 의류, 잡화, 화장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해외 명품관은 물론 가구 및 생활용품의 리빙 매장, 프리미엄 레스토랑 및 패스트푸드, 키즈테마파크 등 다양한 쇼핑 카테고리가 마련되어 있어 한 곳에서 폭넓은 쇼핑∙문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무엇보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가치 소비’를 중요시하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쇼핑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외국인 쇼핑객을 위해 달러와 엔화를 통한 현금결제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은련카드와의 제휴 마케팅을 통해 매출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중국 쇼핑객의 편리한 쇼핑을 돕고 있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에 수수료를 제외한 부가가치세(VAT)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텍스 리펀드 서비스’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텍스 리펀드 전표는 1관과 3관 고객센터에서 즉시 발급 가능하며, 출국 시 세관에 제출하면 된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가산 현대아울렛, 마리오아울렛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마리오아울렛 주변에는 총 4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