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삼익패션타운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국내최대 도매상가 관광특구이자 쇼핑의 메카 '남대문시장' 내에 위치한 <삼익패션타운>은 지하 5층, 지상 10층의 규모로 총 1,500여개의 점포가 입점해 있다. 삼익패션타운은 남대문시장의 낙후한 이미지를 벗고 쾌적한 쇼핑환경의 대형 전문상가로 1985년 문을 열었다. 삼익패션은 한 건물에 숙녀복, 아동복, 남성복, 구두, 잡화 등 토탈 아이템을 갖추고 있어 도매상인 뿐만 아니라 재래시장을 찾는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원스톱 쇼핑공간을 제공한다.그 중에서도 1층 아동복(서울 원아동복)은 대규모의 아동복 시장이며, 6층의 구두매장은 남대문시장 내 유일한 구두전문백화점으로 유명하다. 9층의 푸드타운은 지방 도매ㆍ소매상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최근 삼익패션의 지하 1층에 MBC프로덕션에서 MBC 대표캐릭터 MBIC(엠빅) 기프트샵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여섯남자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인기프로그램인 '무한도전'과 관련한 캐릭터 상품매장을 입점하였다. 엠빅몰에는 쿠션, 노트, 머그잔, 티셔츠 등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소품과 '무한도전' 의류시리즈, 문구세트(엽서, 스티커, 핸드폰 액정클리너, 샤프)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더보기이곳은 4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남대문시장 휴무, 평화시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삼익패션타운 주변에는 총 18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