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수도권에서 가까워 4계절 맛을 찾는 손님이 끊이지 않는 '소래포구종합어시장'은 계절별 대표 활어를 싱싱하게 서비스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과 양으로 손님들에게 유명하다. 봄철이면 소래포구에는 꽃게를 사기 위해 모여드는 관광객이 한 가득이며, 배가 들어오는 날 바로 잡아 맛보는 꽃게를 즐길 수 있고, 김장철이면 맛깔스러운 젓갈들로 가득 차 비수기 없이 소래포구종합어시장은 365일 풍성하다. 기존의 복잡하고 지저분했던 포구와 달리 깔끔하게 구회화된 현대식 어시장으로 해수정화시스템이 적용되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냉·난방은 물론 넉넉한 주차공간과 함께 퀵&택배 서비스가 시스템적으로 구축이 되어 있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소래철교, 장대포대지 등 유명한 관광명소가 함께 하고 있어 어촌마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으며, 2010년도에는 유망축제로 뽑히기도 했던 '소래포구축제'는 대한민국 대표 지역축제 중 하나로 100만여 명 가까이 찾는 축제가 있어 볼거리가 다양하다.
더보기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소래포구 생새우, 소래포구 화재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주변에는 총 28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