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수원 프리미엄아울렛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수원 프리미엄아울렛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수원 프리미엄아울렛 소개

수원 프리미엄아울렛
깨끗한 숨어있는 전통적인

흔히 아울렛 하면, 저가 상품을 싼 가격에 판매하는 곳으로 오인하던 시절이 있었지만, 수원프리미어아물렛음 연건평 10,000여평의 오픈형 매장에 프리미엄급(고급형) 패션상품을연중 50~80%의 할인가에 공급하는 명품아울렛이다. 국내1호점인 수원점은 150여개의 유명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앞으로는 자체소싱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국내외 유명브랜드의 추가 입점과 고객감동을 위한 획기적인 캠패인도 펴나갈 계획이다. 쇼핑존은 단순히 쇼핑을 하는 장소가 아닌 신개념의 쇼핑공간을 겸하고 있어 쇼핑후에 여유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으며,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등 유럽풍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오감을 만족시키는 장소로 손색이 없다. 경부고속도로 수원IC에서 불과 5분 거리이고, 5백대 가량의 주차공간과 유아휴게실, 최신형 두뇌개발 놀이터등 문화시설로 가족동반 쇼핑나들이 장소로, 각종 매체에서 추천을 받고 있으며 개성있는 차세대 패션의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더보기

수원 프리미엄아울렛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수원 프리미엄아울렛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수원 나이키 아울렛, 빈폴 아울렛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수원 프리미엄아울렛 여행 관련어

수원 쇼핑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아울렛 수원 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 수원 나이키 아울렛 수원 로엠 영통프리미엄아울렛 용인 아울렛 수원영통아울렛 수원 아울렛 영통 아울렛 스파이더 아울렛 빈폴 아울렛 용인프리미엄아울렛 수원 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용인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수원 프리미엄아울렛 근처 숙소추천

수원 프리미엄아울렛 주변에는 총 12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