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안산 시민시장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안산 시민시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안산 시민시장 소개

안산 시민시장
안전한 북적거리는 볼게많은

안산 시민시장은 매월 5, 10, 15, 20, 25, 30에 장이서고 장이 서지 않는 날은 상설시장으로 운영된다. 1980년대 원곡동 라성호텔 인근에 생필품 노점상이 들어서면서 축산물, 의류, 공산품, 식당을 중심으로 안산시의지역상권과 더불어 재래시장으로 형성되기 시작하였으며, 그 이후 라성시장 뒤쪽의 노점상과 영세사업자를 위한 종합시장이 건립되어 현재의 시민시장으로 불리고 있다. 시민시장은 현재 안산의 대표적인 재래물품 시장으로 외국인과 서민들의 지역정보 교환장소이며 향수와 애환이 깃든 공간이다. 또한 다른 재래시장에서 느끼지 못하는 도심속에서 안정된 민속 오일장에서 전국 각지의 장꾼과 고객들로 인하여 인산인해 속에서 옛 전통 시장의 멋과 향수를 재연하고 있다. 안산 시민시장상인회에서는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시장의 경영현대화 저렴한 가격, 유통구조의 개선, 편리한 쇼핑, 최고의 품질과 원산지 표시의 성실한 이행으로 시장을 찾는 시민들을 최대한 만족시키려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보기

안산 시민시장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안산 시민시장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안산5일장, 안산 시민시장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안산 시민시장 여행 관련어

안산 시민시장 맛집 안산시장 안산5일장 안산 전통시장 안산재래시장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안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