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완도 해산물장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완도 해산물장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완도 해산물장터 소개

완도 해산물장터
활기찬 전통적인 한국적인

완도는 우리나라 최대의 수산군으로 가장 청정한 바다에서 맛좋은 활어가 잡히고 있다. 완도수협 활·선어 위판장은 이러한 완도와 인근해역에서 잡히는 활어 및 선어를 판매하고 있다. 돔과 농어, 우럭, 돌돔 등 완도의 활어가 유명한 것은 어류가 서식하기에 좋다는 것 이다. 850km에 달하는 리아스식 해안선은 해조류 양식에 알맞아 어류들의 먹이 및 서식 환 경을 좋게하고 특히 완도지역의 해저에 폭넓게 분포된 맥반석은 해수의 자정능력을 뛰어나 게 해 항상 최고의 수질을 자랑한다. 여기에 섬의 이곳저곳에 분포한 소규모 갯뻘 또한 어 류의 먹이를 풍부하게 제공한다. 오전 8시(9월~이듬해 3월은 8:30분)와 오후2시부터 위판이 시작되며 일반인은 위판에 참가 할 수 없지만 구경은 가능하다. 위판이 끝나면 일반인도 중매인으로부터 활어를 구입할 수 있으며 부근 횟집에서 실비를 받고 생선회를 떠준다. 활어위판장 2층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맛있는 건어물을 판매하는 건어물 판매업소가 50여 곳 자리하고 있다. 청정 완도바다에서 갖 건져올려 데친 다음 햇볕에 말린 멸치와 다시마, 김, 꽃새우, 문어, 미역등 모든 건어물을 한곳에서 필요한 만큼 구입할 수 있다.

더보기

완도 해산물장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완도 해산물장터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원네스리조트, 해남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완도 해산물장터 여행 관련어

진도 가볼만한곳 포항 맛집 완도 나인오션 완도 한정식 해남 여행 완도회타운협동조합 제주도 여행 완도 먹거리 해남 맛집 포항특미물회 원네스리조트 완도여행지도 완도 숙박 청산도 완도 여행정보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남 완도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