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세양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세양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세양 소개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세양
안전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용두산공원 부산타워는 부산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용두산 공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 시민뿐아니라 수많은 여행자 특히 중국과 일본의 여행자들이 즐겨 찾는 부산의 랜드마크이다. 부산타워의 꼭대기에는 경주 불국사 다보탑 지붕에 얹혀있는 보개를 본떠 만든 전망대가 있어 부산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세양 부산타워점은 부산타워 1층 로비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의 민속공예품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열쇠고리, 돈지갑, 자개명함집, 액자, 탈, 미니도자기, 인형 등이 있으며 그 중 탈, 열쇠고리, 전통인형, 자개부채 및 명함집 등이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제품들이다.

더보기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세양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세양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부산 동구 가볼만한곳, 부산 서구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세양 여행 관련어

서면 연운당 남포동 저렴한 맛집 중앙동 맛집 부산 아수라 부산 중구 가볼만한곳 부산 동구 맛집 핫토리 부산 중구 부산 동구 가볼만한곳 부산 서구 가볼만한곳 부산 서구 맛집 남포동 아수라 부산 카페 남포 아수라 부산 중구 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부산 중구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세양 근처 숙소추천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세양 주변에는 총 123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경상감영공원

경상감영공원은 조선 선조 34년(1601) 경상감영이 있던 장소로서 대구도심 중앙에 위치한다. 1910년부터 1965년까지 경상북도 청사로 사용하였다가 청사가 다른 장소로 이전되고 난 후 대구시에서 1970년 중앙공원으로 최초 개장하였다. 이후 1997년 도시 미관을 해치는 담장을 허물고 공원 전체를 재조성함과 아울러, 대구의 역사와 관련된 문화유산을 교육의 장으로 활용하고 이를 널리 알리고 보존하기 위해 경상감영공원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다. 경상감영공원은 대구의 중심부에 위치한 도심 속의 정원으로 복잡한 도시생활 속에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히 해소할 수 있도록 푸른 숲과 아름다운 꽃밭, 잔디광장이 잘 조성되어 있다. 무더위를 잊게 해주는 시원한 분수, 분위기 있는 공원 등과 음악, 그리고 아늑한 산책로와 벤치 등이 마련되어 있는 휴식공간으로서 대구를 찾는 외지인들이 꼭 한번 방문하면 좋은 명소이다.* 경상감영공원 내 볼거리 *경상도 관찰사의 집무실인 선화당(유형문화재 제1호)과 처소로 사용한 징청각 (유형문화재 제2호) 그리고 관찰사의 치적이 담긴 선정비(29기) 등 대구의 역사와 관련된 문화유산이 존재한다. 선화당은 현재 남아있는 관아건물이 별로 없다는 점을 생각할 때 큰 가치를 지닌다. 정면 6칸, 측면 4칸의 단층 팔작기와집으로 주심포 양식과 익공식의 절충형 공포를 이루고 있다.
기분전환되는 편안한 엄숙한
경상감영공원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

경성 부민관 폭탄 의거지

1945년 7월 24일 경성부민관 폭탄의거 경성부민관은 1935년 12월 태평통 1정목 60번지에 세워진 경성부의 부립극장(府立劇場)으로, 오늘날로 하면 시립극장이다. 경성부민관은 지하 1층, 지상 3층에 대강당·중강당·소강당·담화실 등을 갖춘 다목적 회관으로서, 당시로는 드물게 냉난방 시설과 조명·음향시설을 갖추어 각종 극단의 공연은 물론 전시총동원체제하 각종 관변 집회의 장소로 널리 이용되었다. 경성부민관 폭탄의거를 주도한 조문기·유만수·우동학·강윤국 등 당시 20세 안팎의 열혈청년들은 1945년 5월 서울 관수동 13번지 유만수의 집에서 대한애국청년당을 결성하고 항일투쟁의 기회를 엿보았다. 1945년 7월 24일 저녁 경성부민관에서 친일파 거두인 대의당의 박춘금(朴春琴) 일당이 주최하는 아세아민족분격대회가 열린다는 보도가 나오자, 조문기 등은 비밀회합을 갖고 대회장을 폭파할 계획을 세웠다. 이를 위해 유만수가 수색변전소 공사장 발파 인부로 침투해 빼낸 다이너마이트로 사제폭탄 두 개를 만들어 대회 전날 밤 대회장 뒤편 화장실 쪽에 설치하였다. 폭탄은 대회 당일인 7월 24일 밤 9시경 박춘금이 시국강연을 위해 등단하고 얼마 뒤에 터졌고, 그것으로 대회는 중단되고 말았다. 경성부민관 폭탄의거는 해방을 한 달도 채 남겨두지 않은 시기에 꺾일 줄 모르는 민족의 독립의지를 안팎에 떨친 사건이었다.현재는 서울시의회 부지로 폭탄의거지임을 알리는 표지석이 설치되어 있다.
안전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경성 부민관 폭탄 의거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

경희궁 숭정전

숭정전은 원래 경희궁(慶熙宮)의 정전(正殿)이었다. 경희궁은 원래 인조의 아버지인 원종(元宗)의 사저(私邸)가 있던 곳이다. 광해군이 이곳에 왕기(王氣)가 서렸다는 풍수설을 믿고 왕기를 누르기 위해 즉위 9년인 1617년에서 1620년 사이에 궁궐을 건립하여 경덕궁(慶德宮)이라 불렀던 곳이다.숭정전은 1910년 일제가 경희궁을 철폐하고 일본인 자제들을 위한 학교인 경성중학교(京城中學校)를 설립할 때도 남아 있었다. 그 후 1926년에 필동 남산 기슭, 지금의 동국대학교 자리인 조계사(曹溪寺)의 본전으로 사용되기 위해 이건되었다. 광복 후 그 자리에 동국대학교가 세워지면서 1976년 9월 현재 위치로 옮겨져 학교의 법당인 정각원(正覺院)으로 사용되고 있다. 경희궁지 숭정전 일대는 서울특별시에 의하여 1985년과 1987년 두 차례에 걸쳐 발굴조사 되어 숭정전 월대와 계단을 비롯한 어도(御道)의 적심석(積心石), 그리고 좌우 행각지(行閣址), 숭정문지(崇政門址) 등이 확인되었다. 숭정전 주위에는 행각이 둘러져있었으며, 남쪽에는 숭정문(崇政門), 동남쪽에 건명문(建明門), 동쪽에 여춘문(麗春門), 서쪽에 의추문(宜秋門) 등이 있었다. 뒤로는 자정문(資政門)을 지나 편전(便殿)인 자정전(資政殿)이 자리잡고 있었다. 숭정전은 1980년대 말 경희궁을 복원ㆍ정비하면서 동국대학교에서 원래의 자리로 이건할 것을 검토했었다. 그러나 동국대학교의 법당으로 사용되고 있고, 또 부재들이 낡아서 손상될 것을 우려하여 원래의 숭정전은 동국대학교 구내에 그대로 남겨두고, 경희궁지에 새로 숭정전을 복원하였다. 동국대학교에 있는 숭정전은 원래 이중(二重) 월대 위에 세운 정면 5칸, 측면 4칸의 겹처마 팔작지붕 건물이다. 기둥은 내·외진(內外陣)으로 배열되었으며, 내부의 어좌(御座)는 없어졌고, 불단을 설치하였다. 건물의 4면에는 꽃살분합문을 달았고, 그 위에는 교창(交窓)을 내었는데, 어칸에는 4짝, 그 옆 협칸에는 3짝, 그리고 가장 양 끝칸인 툇간에는 2짝문으로 나 있다. 내부 천장은 소란반자이고, 바닥은 난방시설을 하였다. 공포는 외부로는 창방 위에 외2출목의 쇠서와 교두형 첨차를 두어 다포계의 특징을 보이면서 기둥 위에만 짜여 있다. 간포(間包) 대신 화반을 두고, 공포 내부에 출목 없이 양봉형(樑奉形)으로 보아지를 마련하여 보를 받치는 점은 다른 건물에서는 볼 수 없는 특징이다. 내부 천장은 우물반자를 꾸며 화려한 용(龍)무늬 단청을 그렸다. 건물 앞에 놓인 계단 역시 다른 궁(宮)의 정전과 같이 삼도(三道)로 꾸며 중앙에는 봉황 1쌍을 양각하여 장식했다. 팔작지붕의 용마루에는 양성을 했고 양 끝에 취두를, 내림마루 끝에는 용두를, 추녀마루에는 잡상들을 얹어, 이 건물이 이전에 궁궐 건물이었음을 알 수 있다. 1975년 12월 27일부터 1976년 9월 15일까지 해체 복원공사를 하였다. 일본인들이 강제로 철거하여 팔아 넘긴 탓으로 원형이 크게 파손되었고, 교실·체육관 등으로 사용되면서 많이 변형되었다. 현재는 불교 의례를 행하기에 알맞도록 내부가 변경되어 있다.
안전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경희궁 숭정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