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청오 가방상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청계5가 가방도매상가, 일명 '청오가방상가'로 불리우는 이 곳은 행정구역상은 종로 5가에 속한다. 1987년 6월말 문을 연 청오가방도매상가는 주변 가방상가와 함께 청계천 가 방상가로 통칭된다. 1960년 대부터 종로 5가와 청계천 5가 주변에 들어서기 시작하여 번성했던 상가들이 청오빌딩으로 이전해온 것이다. 예전에는 의류상가였던 청오빌딩 1~2층 매장에 1백여 점포가 입주해 있다. 지하층과 3~4층은 가방부속품 도 매상가이다. 청오상가는 자체공장에서 제작한 고유모델의 가방을 전국의 소매상에게 도매 한다. 일부 점포들은 백화점에 가방을 납품하기도 한다. 여러가방을 함께 팔 기도 하지만, 핸드백, 서류가방, 여행가방, 학생가방 등 한 두 가지 품목 위 주로 파는 전문점이 많다. 유치원가방, 학원가방 전문점 뿐만 아니라, 천으 로 만든 도시락가방, 신주머니 등 소품 전문점도 있다. 가격은 가방을 직접 생산,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시중보다 30~40%정도 싸 게 살 수 있다.
더보기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종로여행코스, 종로 데이트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청오 가방상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