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한우프라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한우프라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한우프라자 소개

한우프라자
즐거운 아늑한 이벤트하기좋은

여기저기 맛 좋기로 소문난 한우고기 식당은 많지만 동시에 한우 관련 전시물도 관람할 수 있는 곳은 아마 이 곳 "횡성 한우프라자"가 유일무이하지 않을까 싶다. 너무 친숙해서 쉽게 그 소중함을 잊어버리기 쉬운 한우의 역사와 발전과정 등을 관람할 수 있다. 영동고속도로 새말I.C에서 횡성읍 방향으로 우천 파출소를 지나 조금 더 마을 안으로 들어가면 누가 봐도 한우식당임을 알 수 있도록 건물 정면에 한우머리장식을 한 횡성 한우프라자가 한눈에 들어온다. 이름에서부터 ‘대표적인 횡성한우 전문식당’이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선 브랜드화에 성공한 횡성한우의 참 맛을 맛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횡성한우의 역사와 명품 전시물들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1층 횡성 한우전문식당에서는 한우고기를 주메뉴로 하고 있는데, 정통 한식 위주라기보다는 한우를 재료로 한 스테이크 종류도 맛 볼 수 있는 한국식 퓨전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하루 100여 명의 손님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실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안락한 분위기로 되어 있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유동식 파티션으로 손님들의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도 보호하고 있는데, 무엇보다 최상급 횡성 한우요리를 자신있게 선 보일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횡성한우는 한우의 특별한 맛을 구별하는 척도인 마블링이 뛰어나 선홍색 살기 위에 마치 눈꽃이 핀 것 같은 착각을 준다. 가열 후에도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그대로 유지하는데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그만이다. 예로부터 한우 사육의 최적지로 손꼽히는 이곳 횡성의 고산지대의 맑은 물과 적당한 일교차라는 조건 이외에 첨단과학을 동원한 결과라고 하는데, 우수한 수송아지를 거세한 후 고급육 생산프로그램 위주로 사육하는것이 바로 그 비결 이라고 한다. 특히 신선한 쇠고기를 양념과 섞지않고 그냥 잘라 초장을 곁들여 내놓는‘육회'가 미식가들의 발길을 잡는가 하면, 감자전을 비롯한 신선한 야채들로 여행객들의 식탁을 풍성하게 만든다.

더보기

한우프라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우프라자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횡성한우, 홍천한우프라자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한우프라자 여행 관련어

횡성축협 녹색한우 늘푸름한우 횡성축협한우프라자 함평천지한우 횡성한우 홍천한우프라자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우프라자 근처 가볼만한 곳

한우프라자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강원 횡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한우프라자 근처 숙소추천

한우프라자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