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홍대 프리마켓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홍대 프리마켓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홍대 프리마켓 소개

홍대 프리마켓
북적거리는 유명하지않은 즐거운

프리마켓은 거리와 공원 등 일산의 열린공간에서 다양한 창작자들과 시민들이 만나서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는 문화 생산과 소비의 새로운 자생예술시장이자 축제의 장이다. 일상과 예술의 거리, 작가와 시민의 벽이 없고, 창작한 작품을 가지고 나와 선보이며 시민들이나 다른 작가와 자유롭게 소통하고 교류하면서 다양한 창작세계를 체험하고 누구나 자기느낌과 개성이 담긴 창작품을 가지고 프리마켓에 참여해 작가로 활동할 수 있다. 중고물품을 사고팔거나 교환하는 재활용장터가아닌 창작품과 창작행위과 펼쳐지는 예술시장이다.

더보기

홍대 프리마켓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홍대 프리마켓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서울 프리마켓, 홍대앞 프리마켓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홍대 프리마켓 여행 관련어

후추통 홍대프리마켓후기 홍대프리마켓가는길 홍대프리마켓1월 홍대앞 프리마켓 홍대프리마켓맛집 프리마켓 홍대프리마켓공연 홍대프리마켓위치 홍대프리마켓일요일 서울 프리마켓 홍대프리마켓가격

서울 마포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홍대 프리마켓 근처 숙소추천

홍대 프리마켓 주변에는 총 115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공덕동 족발 골목

시장 상권은 죽었으나 시장 골목 한쪽에서 시작한 족발집이 골목을 이루고 시장 상권보다 오히려 더 활발하게 손님을 모으고 있는 곳이 있다. 그 곳이 바로 공덕동 시장 족발골목이다.30년 전 시장 한쪽에 2평(7㎡)짜리 식당이 족발골목의 뿌리였다. 당시 시장 사람들의 식사를 위해 순대국을 끓였고 팍팍한 생활을 달랠 술안주로 족발을 만들어 냈다. 순대국과 족발은 그렇게 시장 사람들을 속과 마음을 달래주면서 점차 식당이 잘 되자 부근 가방 가게를 하던 곳에서 업종을 변경해 순대와 족발을 팔기 시작했다. 이렇게 주변에 족발집이 늘어나면서 어느덧 이 골목이 족발 골목으로 자리 잡게 된 것이다. 세월이 흐르며 단골도 시장 사람들에서 학생과 주변 직장인들로 늘어갔다. 이 골목 손님들은 낮에는 나이 드신 분들이 많고 저녁에는 젊은 사람들이 많은데 나이든 분들은 청춘 시절 이 골목에서 술잔을 나누었던 추억을 찾아오는 것이다. 젊은이들은 그들의 추억을 만들며 활기찬 밤 술자리를 만들어 가는 것이다. 손님도 세대가 바뀌었지만 이 골목 식당 가운데는 대를 이어 순댓국을 팔고 족발을 만드는 집도 있으니 오래된 옛 맛을 찾아가보는 것도 괜찮겠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안전한
공덕동 족발 골목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