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홍천 중앙시장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홍천 중앙시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홍천 중앙시장 소개

홍천 중앙시장
기분전환되는 엄숙한 조용한

홍천읍 진리에 옛부터 나루터가 있었는데 서울에서 어염(魚鹽)을 비롯한 각종 생활용품이 배에 실려 북한강을 거슬러 홍천읍 진리 나룻터에 닿으면 도가(都家)들이 물건을 받고 이 지방 산물들이 배에 실려 서울로 올라갔다. 따라서 이 나루터를 중심으로 각종 물건들이 집중되면서 사람들이 몰려 진리 나루터 도로 연변으로 홍천5일장이 형성되었다. 그후 도로교통이 발달하고 뱃길이 끊기면서 시장도 자 연 홍천읍 중심부인 현위치로 옮겨졌다. 홍천의 모든 상거래는 이곳에서부터 시작되고 있으며 업태도 다양하다. 또한 유흥음식점, 대중음식업 등도 이 지역에 몰려 있어 소비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홍천 중앙시장 및 구시장과 그 도로변을 중심으로 5일만에 서는 홍천장은 1일과 6일에 서 며, 철 따라 기이한 물건들이 전국 각처에서 모이는 전국에서도 몇째 안 가는 큰 장이다. 그리고 홍천의 별미, 홍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올챙이국수를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더보기

홍천 중앙시장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홍천 중앙시장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홍천올챙이국수, 강원도 올챙이국수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홍천 중앙시장 여행 관련어

홍천시장 강원도 홍천군 강원도 시장 홍천메밀총떡 강원도 올챙이국수 대명그룹 홍천올챙이국수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홍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