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경기 포천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경기 포천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경기 포천 소개

경기 포천
힐링하기좋은 개인적인 친절한

경기도 동북단에 위치하고 있다. 동쪽은 가평군 강원도 화천군, 서쪽은 연천군, 양주시, 동두천시, 남쪽은 남양주시와 의정부시, 북쪽은 강원도 철원군에 접하고 있다. 면적은 826.44㎢이고, 총 인구는 155,829명(2015년 1월 기준)이다. 1읍 11면 2개동로 되어 있으며, 군청 소재지는 포천시 신읍동이다.

더보기

경기 포천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포천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철원 가볼만한곳, 포천 허브아일랜드 라벤더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경기 포천 여행 관련어

원조 김미자할머니갈비 포천 카페 철원 가볼만한곳 포천이동갈비 경기도 포천 여행 포천 허브아일랜드 라벤더 경기도 가볼만한곳 포천 비둘기낭폭포 포천 여행코스 포천계곡 포천여행스케치펜션 산정호수 이동궁전갈비 포천이동갈비맛집 포천날씨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포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관음산

관음산(733m)은 경기 포천군, 영중면, 일동면, 이동면, 영북면등 4개면 경계에 솟아있다. 주위의 명성산 국망봉, 백운산 그늘에 가려 별로 알려지지 않은 산이지만 그만큼 호젓한 산행을 즐기기에 좋다. 관음산의 특징은 바위가 별로 없는 '육산'이라는 점이다. 정상에서 북쪽 사자락에는 관광명소인 산정호수가 자리잡고 있으며, 남쪽으로는 드라이브 코스인 영평천이 흐르고 있어, 볼거리가 많다. 관음산에서 동쪽으로 이어지는 사향산은 군사시설로 입산이 통제되고 있는 곳이다. 산행 들머리는 영중면 파주골, 영북면 산정리와 쇠골, 낭유고개 등이다. 이 중 파주골은 후고구려를 건국한 궁예가 명성산에서 왕건에게 패한 후 도주했던 곳이라 해서 패주동으로 불리다가 훗날 파주골로 되었다. 파주골 식당을 지나 계곡 초입에는 폐광터가 있다. 여기서 두갈래 길이 나오는데 왼쪽은 쇠골로 넘어가는 길이고 오른쪽은 500봉으로 오르는 길이다. 능선을 올라서서 500봉까지는 50분쯤 걸린다. 500봉에서 15분쯤 완만한 능선길을 따라가면 관음골재다. 여기서 오르막길을 다시 15분쯤 가면 우물목과 관음산으로 갈라지는 3거리가 나온다. 3거리에서는 명성산이 잘 보인다. 서쪽으로는 불무산이 한눈에 들어온다. 3거리에서 관음산 정상까지는 15분 거리다. 경사도 완만한데다 중간중간 전망이 트여 있어 지루하지 않다. 남쪽으로는 바위에서 바람이 솟아난다는 풍혈산, 북쪽으로는 낭유 고개 너머 사향산과 명성산이 솟아있다.
안전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관음산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