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서울 중랑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중랑구의 관광자원은 구릉산(검암산)·망우산·용마봉·봉화산의 산줄기에서 바라보는 사방의 산세와 서쪽의 중랑천, 동·남쪽의 한강을 바라보는 풍광이 제일이다. 아울러 그 일대에 펼쳐진 문화유적인 고구려보루와 봉수대 및 망우공원의 선열들 묘역, 충익공 신경진 묘역과 평산 신씨의 묘소 또한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이다. 특히 용마봉은 해발고도 348m로 아차산의 최고봉이다. 면목동 동편에 위치하는데, 망우공원과 중곡동 간의 산 능선을 따라 이어지는 등산로를 통해 망우동에서 아차산성을 거쳐 어린이대공원 후문 근처까지 이어진다. 아울러 그 서쪽 기슭 용마폭포공원에 있는 용마폭포는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다. 용마폭포는 중앙에 폭 3∼10m, 높이 51.4m의 2단으로 이뤄진 용마폭포와 오른쪽에 21m의 청룡폭포, 왼쪽에 21.4m의 백마폭포 등 세 갈래 폭포줄기로 구분된다. 그 일대에는 축구장을 비롯한 각종 체육시설과 대형 연못 등이 설치되어 구민을 위한 각종 행사가 펼쳐지고 있으며 편의시설이 갖추어진 명소로 손꼽힌다. 그리고 상봉뉴스타관광호텔을 비롯한 5개 관광업소가 있다. 또 관광코스로 능행길코스, 아차산코스, 중랑천변코스가 개발되어 있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서울 놀만한곳, 여름 서울여행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 중랑 주변에는 총 29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