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세종 연동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세종 연동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세종 연동 소개

세종 연동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세종시는 2012년 7월 1일에 충청남도 연기군을 폐지하면서 인근의 충청북도 청원군과 충청남도 공주시 일부를 병합하여 우리나라에서 17번째 광역자치단체로 출범하였다. 동쪽은 충청북도 청주시, 서쪽은 충청남도 공주시, 남쪽은 대전광역시, 북쪽은 충청남도 천안시와 경계를 이룬다. 면적은 464.90㎢이고, 인구는 21만 884명(2015년 현재)이다. 행정중심복합도시가 건설된 구역은 72.91㎢이다. 행정구역으로는 1개 읍, 9개 면, 3개 행정동(14개 법정동)이 있다. 시청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에 있다.

더보기

세종 연동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종 연동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제주 갈비찜, 신제주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세종 연동 여행 관련어

신제주 맛집 제주예찬 더통큰집 제주 연동 맛집 제주 갈비찜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종 연동 근처 가볼만한 곳

세종 연동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종 연동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세종 연동 근처 숙소추천

세종 연동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교과서박물관

* 세계 유일의 교과서박물관, 교과서박물관 *교과서박물관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교과서를 전시하는 전문박물관이다. 대한교과서(주)가 우리나라 교육 문화 발전사를 한눈에 살펴보고 미래의 한국교육 발전을 책임진다는 인식하에 설립하였다. 대한교과서(주)는 1948년 정부 수립과 함께 2세 교육을 위한 사명감과 ‘교육입국(敎育立國)’, ‘실업교육(實業敎育)’, ‘출판보국(出版報國)’이라는 이념을 가지고 창업하여 우리나라 교육문화 발전과 그 궤적을 같이 해왔다.국내 유일의 교과서라는 전문 주제를 다루는 박물관으로 100여 년 전 개화기 교과서부터 제7차 교육과정기의 교과서까지 다양한 교과서가 전시되어 있으며, 외국 및 북한교과서도 전시되어 있다. 특별히 교과서 생산공장 내에 박물관이 위치하여 교과서를 직접 만드는 모습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교과서박물관에서 다양한 교과서를 만나보자 *교과서박물관에는 선조들이 서당에서 배우던 서적에서부터 개화기 교과서, 일제강점기 때의 교과서, 8·15광복 직후의 교과서, 현재의 교과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과서들을 보관·전시하고 있다. 또한 교과서박물관에는 한글관, 교과서의 어제와 오늘, 추억의 교실, 교과서 제작과정, 세계 교과서, 북한 교과서, 미래 교과서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즐거운 추억의 북적거리는
교과서박물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