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전북 순창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전북 순창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전북 순창 소개

전북 순창
즐거운 신나는 이벤트하기좋은

전라북도 남부 중앙에 위치한 순창군은 동쪽은 섬진강을 사이에 두고 남원시, 서북쪽은 노령산맥의 주능선을 경계로 정읍시, 남쪽은 전라남도 장성군과 담양군, 곡성군, 북쪽은 임실군과 접하고 있다. 면적은 495.75㎢이며, 인구는 29,560명(2013년 9월 기준)이다. 1읍 10면 131리로 되어 있으며 군청 소재지는 순창읍 순화리이다.

더보기

전북 순창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북 순창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순창 맛집, 남원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전북 순창 여행 관련어

정읍 가볼만한곳 고창 가볼만한곳 순창작은영화관 구례 가볼만한곳 남원 가볼만한곳 담양 가볼만한곳 순창 강천사 순천 가볼만한곳 장수 가볼만한곳 임실 가볼만한곳 장성 가볼만한곳 전주 민속촌 곡성 가볼만한곳 순창 맛집 강천산 환상캠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북 순창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전북 순창 근처 숙소추천

전북 순창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강천산군립공원

강천산은 1981년 1월 7일 전국에서 최초로 군립공원으로 지정되었다. 순창읍에서 10km의 가까운 거리에 있는 높이 583.7m의 강천산은 호남의 소금강이라고 불릴 정도로 도처에 기봉이 솟아 있고, 크고 작은 수많은 바위 사이로 폭포를 이루고 있으며, 깊은 계곡과 계곡을 뒤덮은 울창한 숲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고이 간직하고 있다. 또한 유서깊은 강천사와 삼인대, 강천산 5층 석탑, 금성산성 등 문화유적이 산재하고 도처에 비경이 숨겨져 있다. 우선 강천사 입구인 도선교에서 8km나 이어진 계곡은 천인단애를 이룬 병풍바위 아래 벽계수가 흐르고 군데군데 폭포와 그 아래 소를 이룬 곳이 10여군데나 된다. 옥수와 같은 맑은 물이 고여있는 용소는 명경지수 그 자체이다. 고찰인 강천사와 삼인대 사이를 지나 흥화정 옆길을 택하면 구름다리(0.5km), 전망대(1.5km), 강천댐(1.3km), 산성(2.3km)을 알리는 표지판을 보게 된다. 5분 정도 오르면 50m 높이에 길이 75m로 걸린 구름다리가 아찔하게 보인다. 가파른 벼랑을 기어올라 구름 다리를 지나 전망대에 오르면, 수려한 강천산이 한눈에 들어온다. 물소리, 새소리를 들으며 다시 3~4분 오르다 오른쪽으로 꺾어오르면 강천산 8부 능선쯤 되는 300m 높이에 기다란 저수지가 있어 산상에 있는 천지처럼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내려와 다시 계곡을 오르면 연대암이 있고, 400m 정상에 산성을 만나게 된다. 이곳 계곡은 자갈밭으로 침수가 빠르고 단풍나무는 개종되지 않은 순수한 토종 단풍나무로 잎이 작고 색깔이 고우며 서리가 내려도 지지 않는 일명 애기단풍이 식재되어 있어(단풍기간이 길다) 가을이면 계곡을 따라 펼쳐진 단풍빛이 장관을 이룬다.
아늑한 즐거운 편안한
강천산군립공원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