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과역공용버스터미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과역공용버스터미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과역공용버스터미널 소개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버스터미널

과역공용버스터미널

지역에 관한 설명을 수집 중입니다.

더보기

과역공용버스터미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과역공용버스터미널 특징

방문 연령 분포도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과역공용버스터미널 여행 관련어

다도해 해상국립공원 팔영산지구 적대봉 덕성루 나로도 녹동신항여객선터미널 소문난갈비탕 소록도 녹동항 남열해돋이해수욕장 동방식당 팔영산자연휴양림 시드니월남쌈 고흥우주발사전망대 고흥군청 거금도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과역공용버스터미널 근처 가볼만한 곳

과역공용버스터미널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전남 고흥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과역공용버스터미널 근처 숙소추천

과역공용버스터미널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거금도

고흥반도 도양읍에서 남쪽으로 2.3km 떨어진 해상에 있으며, 소록도 바로 아래 위치한 섬이다. 조선시대에는 도양목장에 속한 마목장의 하나로 절리도라 하였다. 그 후 강진군에 편입되었다가 1897년 돌산군 금산면에 속하였으며 1914년 행정구역개편 때 고흥군 금산면이 되었다. 큰 금맥이 있어 거억금도라고 불렀다는 기록도 있다. 최고점은 적대봉(592m)이며, 400m 내외의 산지가 많으나 서쪽과 북쪽은 경사가 완만한 구릉성 산지로 되어 있다. 해안은 사질해안이 많으나 돌출한 갑 일대는 암석 해안을 이루고 있으며, 해식애도 발달해 있다. 주민들은 대부분 농업과 어업을 겸한다. 농산물로는 쌀·보리·참깨·고구마·마늘·양파 등이 주로 생산된다. 근해에서 장어·감숭어·전어 등이 잡히고, 김·미역·굴 등의 양식업도 활발하다. 특히 김 양식은 대규모로 행해진다. 문화재로는 대흥리에 있는 조개더미가 대표적이며, 그밖에도 송광암·금산면성치·상하촌 고인돌군이 있다.※ 섬구성 : 본섬1, 부속섬2면적 : 64.12㎢* 거금도 일주도로거금도 드라이브 코스는 고흥읍에서 국도를 따라 녹동항에서 거금도를 잇는 뱃길을 따라 20분 정도 가면 금진 및 신평도선장을 경유(금진/신평30분간격) -거금도 일주도로를 돌아볼 수 있다.일주도로를 돌면서 저멀리 점점이 떠있는 수많은 섬들을 바라다 보는 다도해 전경이 한눈에 봐도 아름답고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여행자들이 거금도 일주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며 아름다운 다도해 비경을 감상하면서 그와 더불어 몇 군데를 둘러보고 먹거리를 즐긴다면 여행의 맛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개인적인 경치가좋은 편안한
거금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