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계방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계방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계방산 소개

계방산
숨어있는 안전한 전통적인

계방산(1,577m)은 한라산, 지리산, 설악산, 덕유산에 이어 남한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산이다. 태백산맥의 한 줄기이며, 남한에서 자동차로 넘는 고개 중 제일 높은 운두령(해발 1,089m)이 산자락을 휘감고 있고 주목, 철쭉이 군락을 이루며 특히 겨울에는 눈덮인 소나무 숲이 절경을 이루고 있다. 산세가 설악산 대청봉과 비슷하며, 최근 들어 이 일대가 생태계 보호지역으로 지정될만큼 환경이 잘 보호되어 있는 곳이다. 능선길 주변에는 참나무 일색으로 된 단풍으로 황홀하다. 눈이 쌓여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정상까지 3시간이면 오를 수 있으며 산은 높으나 유순한 산세로 산행에 부담이 없고 특히 겨울철에는 적설량이 많아 눈길산행에 등산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산에는 각종 약재, 야생화 등이 많이 서식하고 있으며, 산삼이 자주 발견되어 더욱 유명하다. 평창군 용평면 인근에 이승복 생가와 방아다리 약수가 있어 연계관광이 가능한 곳이다.

더보기

계방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계방산 특징

이곳은 5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계방산오토캠핑장, 평창계방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계방산 여행 관련어

계방산등산지도 계방산펜션 계방산국립공원 홍천계방산 계방산대중교통 계방산날씨 평창계방산 계방산등산로 계방산오토캠핑장 계방산입산통제 계방산오토캠핑 강원도계방산 계방산맛집 계방산산행 강원도평창계방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홍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계방산 근처 숙소추천

계방산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