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국회의사당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국회의사당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국회의사당 소개

국회의사당
볼게많은 유명하지않은 경치가좋은

여의도 면적 80만 평 가운데 의사당 대지 10만 평에 건물면적 2만 4,636평을 차지하는 지하 2층 지상 8층의 석조건물이다. 단일 의사당 건물로는 동양에서 제일 크며, 장차 남북통일이 되고 의회제도가 양원제로 채택 되더라도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되었다. 6년의 공사 끝에 1975년 8월에 준공되었으며, 현대식 건물에 한국의 전통미를 가미하였다. 의사당을 둘러싸고 있는 24개의 기둥은 국민의 다양한 의견을 뜻하며, '돔' 지붕은 국민의 의견들이 찬반토론을 거쳐 하나의 결론을 내린다는 의회 민주정치의 본질을 상징한다. * 국회의 방청 국회의 회의공개원칙에 따라 본회의에서의 국회의원의 국정심의 과정을 일반 국민에게 직접 공개하는 것으로서 의원소개에 의한 방청과 일반방청으로 구분한다. * 의원소개방청 주로 국회의원 지역구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방청으로 국회의원의 소개를 얻어 신청한다. * 국회의 참관 국회의 방청을 목적으로 하지 않고, 국회의사당의 각종 시설물과 전시물을 둘러보는 것이다.

더보기

국회의사당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국회의사당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국회의사당역, 국회의사당 기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국회의사당 여행 관련어

미국 국회의사당 국회의사당 주차 청와대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 국회의사당 기둥 영국 국회의사당 국회의사당 영어로 국회의사당 도서관 국회의원 국회의사당 영어 국회 국회의사당역 국회의사당 주차장 국회의사당 맛집 국회의원회관

서울 영등포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