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금강철새조망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금강철새조망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금강철새조망대 소개

금강철새조망대
추억의 깨끗한 힐링하기좋은

군산시 금강하구둑에 위치한 금강철새조망대는 자연이 준 천혜의 보고 금강호를 배경으로 철새들의 낙원인 금강하구둑의 자연을 군산시민과 더불어 전세계인이 공유하고자 국민생태관광지로 구성된 자연친화적 생태공원이다.금강철새조망대는 해마다 수십만 철새가 찾는 자연생태의 보고이면서도 일반인의 접근이 매우 편리한 지리적, 교통적 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각종 조류/곤충/어류/동물 등의 표본을 전시하는 철새조망탑을 비롯해 조망탑 주변에 구성한 야외 철새생태공원은 자연과 인간의 공존을 테마로 하는 교육적인 내용의 각종 시설과 표본을 갖춤으로써 단순 생태공원을 뛰어 넘은 교육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으로 좋으며,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3D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있다.

더보기

금강철새조망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금강철새조망대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세계철새축제, 문학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금강철새조망대 여행 관련어

문학관 세계철새축제 금강습지생태공원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전북 군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경암동 철길마을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은 ‘진포 사거리’에서 ‘연안 사거리’로 이어지는 철길 약 400m 구간을 말한다. 철길 한쪽에는 70년대에 건축한 낡은 2층집들이 다닥다닥 붙어있고 다른 한쪽에는 부속 건물인 듯한 작은 창고들이 연결되어 있으며, 일제강점기 시절의 철길과 침목이 그 모습 그대로 있다. 지금은 기차 운행이 중단됐지만 2008년까지는 마을을 관통하는 기차가 하루 두 번 운행됐다. 건물과 건물 사이를 기차가 아슬아슬하게 지나가는 이색적인 풍경 때문에 한때 사진가들의 단골 출사 지역으로 명성을 누렸다.기차 운행 중단 이후로 잠시 먹거리촌으로 북적거렸으나 무허가 음식점, 포장마차들을 모두 정리하고 ‘추억의 거리’로 재탄생했다. 철길 변 벽 곳곳에는 화물차의 풍경, 꽃그림 등 옛 생각이 절로 나는 벽화들이 그려져 있다. 데이트 명소답게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눈길을 끈다. ‘의상 대여숍’에서는 교련복과 한복, 각설이복 등과 소품을 빌려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지금은 거의 사라진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해 주는 곳도 있어 연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추억의 불량식품, 쥐포 등 먹는 재미도 빠질 수 없다.
유명하지않은 기분전환되는 북적거리는
경암동 철길마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