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부평 해물탕거리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부평 해물탕거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부평 해물탕거리 소개

부평 해물탕거리
유명하지않은 아늑한 화려한

지금으로부터 약 30~40년 전에 3곳으로 시작한 부평5동 해물탕거리가 이제는 10여곳으로 늘어나 성업 중이다.바지락, 소라, 조개류, 낙지, 굴, 홍합, 새우, 주꾸미, 꽃게 등 다양한 해물과 함께 미나리와 콩나물의 향이 어울려 한 상 차려진다.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은 집집마다 다른 육수 맛에서 차이가 난다. 미나리와 콩나물은 그 향만 우러날 정도로 조금 들어가고 해물이 대부분이다. 80년대 역시 지금처럼 차가 많아 길이 막히지 않을 때는 서울 손님이 현지 손님보다 더 많을 정도로 잘 알려진 해물탕 거리였다. 점심 시간이라도 서울에서 서둘러 차를 몰고 와 해물탕으로 점심을 먹은 뒤 다시 직장으로 복귀하는 식의 원거리 점심 식사의 장소이기도 했다.해물이 신선한 이유는 매일 아침 가락동시장 등에서 재료를 사오는데 또 주인만 아는 육수의 맛도 해물탕 맛의 비결이다. 맵게 먹고 싶은 사람은 음식을 주문할 때 맵게 해달라고 말하면 되고 해물류의 탕과 찜이 전문이며 어떤 집은 해물과 누룽지탕을 혼합한 '해물 누룽지탕' 등을 개발해 새로운 입맛에도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

더보기

부평 해물탕거리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평 해물탕거리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부평 남해 산더미해물탕, 부평 남해해물탕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부평 해물탕거리 여행 관련어

해물탕집 부평 남해해물탕 부평 남해 산더미해물탕 해변식당 부평 해물찜 부평 해물탕 대하해물탕 부평 동해해물탕 부평해물탕거리 산더미해물탕 부평 해물탕거리 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인천 부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부평 해물탕거리 근처 숙소추천

부평 해물탕거리 주변에는 총 55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