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부평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부평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부평공원 소개

부평공원
경치가좋은 힐링하기좋은 즐거운

부평은 지리적으로 계양산과 철마산, 만월산 등으로 둘러싸여 분지형태를 이루고 있다. 현재의 부평이 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춘 것은 경인철도의 개통과 6.25 직후 미군부대를 중심으로 많은 인구가 유입되면서부터이다. 부평공원은 1997년 말까지 군부대가 주둔 사용하였던 곳으로 시민의 깊은 관심과 성원으로 1993년 1월 공원으로 도시계획 시설 결정하여 1995년 11월 국방부와 부지매입 계약을 체결하였다. 그동안 부평공원 조성을 위하여 부지매입비 690억원과 시설비 51억원 등 총741억원의 시비를 투자하여 1998년도부터 부지내 군사용 막사 58동을 철거한 후 녹지 중심의 넓은 잔디밭과 수목이 어울린 부평권의 대표적인 휴식공간으로 조성하여 2002년 4월 12일에 개원(開園)하였다.

더보기

부평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평공원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부평아트센터, 부평 물놀이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부평공원 여행 관련어

부평공원가는방법 경인 아라뱃길 부평공원버스 부평아트센터 인천대공원 부평공원 빌라 부평공원벚꽃 인천부평공원 인천 물놀이 부평공원 주차장 부평공원응원 부평공원어린이날행사 부평공원사이트 부평공원자전거 부평 물놀이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인천 부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