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서울 연세대학교 아펜젤러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서울 연세대학교 아펜젤러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서울 연세대학교 아펜젤러관 소개

서울 연세대학교 아펜젤러관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연세대학교의 본관건물인 스팀슨관의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이 건물은 미국 북감리 교회 최초의 선교사이자 배재학당을 설립한 아펜젤러(H.G. Appengeller)를 기념하기 위하여 미국 매사추세츠주 피츠필드시의 제일감리교회의 기부금으로 지어졌다. 스팀슨관과 언더우드관과 마찬가지로 화학과 교수인 밀러의 감독하에 1921년 짓기 시작하여 1924년에 완성되었다. 아펜젤러관은 스팀슨관과 언더우드관의 두 건물과 함께 'ㄷ'자형의 캠퍼스를 구성하며, 중앙에 있는 언더우드관의 오른쪽에 자리잡고 있다. 이 건물의 구조와 양식등은 두 건물과 서로 유사한 고딕풍이다. 평면구조는 장방형으로 지하 1층, 지상 2층의 석조건물이다. 본래는 이학관(理學館)으로 자연과학계의 교사로 쓰였으나, 해방 후 상경관(商經館)으로 상경계통에서 사용하였으나, 현재는 행정관으로 활용하고 있다.

더보기

서울 연세대학교 아펜젤러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울 연세대학교 아펜젤러관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은평구 벌교맛집, 생생정보통 탕수육 러시안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서울 연세대학교 아펜젤러관 여행 관련어

서울 어반가든 신라스테이 서대문 서대문 한옥집 전가복 생생정보통 탕수육 러시안 바른등심 서대문 술집 사조미가 독립문역 산천마루 누룽지백숙 독립문 맛집 서대문 은평구 벌교맛집 서소문 맛집 응암동 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울 서대문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