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아시아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아시아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아시아공원 소개

아시아공원
조용한 기분전환되는 즐거운

아시아 근린공원은 86 아시안게임 개최를 위한 선수촌 및 기자촌 아파트단지 건립시에 조성된 곳으로 주변에 서울종합운동장등 각종경기 시절이 인접해 있다. 넓은 녹지공간으로 소나무, 대추나무등 각종 나무 및 꽃들로 훌륭한 조경시설을 갖추고 있고, 빛과소리 조형물, 야외공원무대, 시와 그림의 광장, 송파문화예술회관 등이 자리 잡고 있어 주민 문화공간과 휴식공간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총면적 66,027㎡

더보기

아시아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시아공원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종합운동장역, 석촌호수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아시아공원 여행 관련어

석촌호수 종합운동장역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서울 송파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세계 5위, 국내 최고 높이 롯데월드타워 117층~123층에 위치한 서울 스카이는 500m 상공에서 환상적인 서울의 풍경과 야경을 360도 뷰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서울의 새로운 명소이다.전시존, 전망대, 스카이데크, 디저트카페, 스카이테라스, 라운지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전시층은 지하 1층, 2층에 위치해있다.전시층 및 전망대 로비에는 한국의 탄생과 성장의 역사, 전통과 자부심을 보여주는 미디어 아트들이 전시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서울스카이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캐릭터 상품과 롯데월드타워 관련 다양한 기념품점이 있어 서울스카이의 추억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다.전망층에서는 건물 2층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지상 478m 높이에 시공한 '스카이데크'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 바닥 전망대로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등재됐다. 악천후로 기상이 좋지 않은 날에도 스카이시어터를 통해 맑은 날의 아름다운 서울 풍경을 대형 스크린으로 관람 할 수 있다. 120층으로 올라가면 고도 486m의 바람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스카이 테라스가 있다. 119층에는 서울스카이만의 독특한 메뉴를 판매하는 디저트 카페인 스카이프렌즈카페, 서울스카이의 최고층인 123층에는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라운지가 있다. 이 곳은 아늑한 공간에서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서울에서 가장 높은 라운지이다. 서울스카이를 향해 올라가는 더블데크 엘레베이터 '스카이 셔틀'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이다. 단순한 엘리베이터가 아닌 분속 600m로 운행하는 엘리베이터로, 세계 최초로 천장과 벽체 3면에 모니터 화면이 설치되어 있어 한국의 탄생과 발전 모습을 담은 영상을 상영한다. 전망대로 오르는 1분간 시공간을 초월한 황홀함을 느껴볼 수 있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