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갤러리 서림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갤러리 서림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갤러리 서림 소개

갤러리 서림
안전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서림화랑은 1984년 개관하여 1985년 吳承雨展을 시작으로 그동안 개인전과 테마전을 포함한 그룹전을 백 수십여차례 가졌다. 1986년 동양화와 대형작품을 선호하던 당시 소품전을 개최하여 소품(1호 ∼10호)에 대한 관심을 갖게 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테마전(장미전, 초가전, 부채전, 설경전, 정물전, 어린이를 위한 그림전, 그리운 금강산전, 아름다운 강산, 海景展, 한글사랑, 그림잔치, 시가 있는 그림전)을 시도하여 그 주제를 통해 함께 생각해보는 장을 만들어 지금까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1987년부터 "시가 있는 그림전"은 '시의 날(11월 1일)'을 기념하여 해마다 열고 있다. 그 동안 100여명의 화가들이 동참했으며 그 작품으로 매년 시 카렌더를 제작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는 일본인 기자 (현 산께이신문 서울지국장) 구로다 가스히로씨가 쓴 '나의 서울 白書, 1994년'에도 소개되어 있다.1994년 서람화랑 개관 10주년 기념으로 화랑의 초대전을 가지지 못한 젊은 작가들을 공모를 통하여 6명을 선정, 각각의 개인전시회를 열어주기도 하였다.

더보기

갤러리 서림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갤러리 서림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코엑스아쿠아리움, 봉은사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갤러리 서림 여행 관련어

우래옥 서울교회 새벽집 신사동가로수길 남순남순대국 봉은사 순복음강남교회 도산공원 서울영동교회 철든놈 흑돈가 코엑스아쿠아리움 원주추어탕 도치피자 진진바라강남점

서울 강남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