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에버랜드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에버랜드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에버랜드 소개

에버랜드
단골이많은 다시가고싶은 이벤트하기좋은

에버랜드는 세계적 규모의 바자지구 '글로벌 페어'를 비롯해 각종 놀이시설과 공간의 특성에 따라 '아메리칸 어드벤처', '매직랜드', '유러피언 어드벤처', '주토피아' 등 5개의 테마존으로 분류되어 그에 맞는 분위기와 즐거움을 지니고 있다. 튤립/장미/썸머스플래쉬/할로윈/로맨틱일루미네이션 등 1년 내내 색다른 테마로 펼쳐지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국내 최초 우든코스터 'T 익스프레스'는 젊은이들이 1순위로 찾는 인기 어트랙션이다. 1만 5천㎡ 부지 위에 201종 2,000여 마리의 동물들을 전시하고 있는 '주토피아'도 빼놓을 수 없는 에버랜드의 자랑거리인데, 특히, 2013년 오픈한 국내 최대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 밸리'는 수륙양용차를 타고 20종 150여 마리의 동물을 다양한 각도에서 만날 수 있는 명품 사파리이며, 2016년에는 중국의 시진핑 주석 방한 시 선물한 한중 우호의 상징인 자이언트 판다 한쌍이 에버랜드 개장 40주년을 맞이하여 대중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더보기

에버랜드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에버랜드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에버랜드 7월 할인, 에버랜드 셔틀버스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에버랜드 여행 관련어

에버랜드 날씨 케리비안베이 에버랜드눈썰매장 서울랜드 에버랜드 알바 에버랜드 사파리 에버랜드 셔틀버스 에버랜드 놀이기구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에버랜드 할인카드 에버랜드 가는길 에버랜드 입장료 에버랜드 호러메이즈 에버랜드 7월 할인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용인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