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호암미술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호암미술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호암미술관 소개

호암미술관
이벤트하기좋은 경치가좋은 깨끗한

우리나라 최초의 사립미술관인 호암미술관은 삼성그룹의 창업주인 故 호암(湖巖) 이병철 선생이 30여 년에 걸쳐 수집한 한국미술품 1천 2백여 점을 바탕으로 1982년 4월 22일에 개관하였다. 경기도 용인 가실리의 수려한 자연 경관 깊숙이 자리 잡고 있는 호암미술관은 전통한옥 형태의 본관 건물과 2만여 평에 이르는 『한국 전통정원 희원 (熙園)』, 프랑스 근대 조각의 거장 부르델의 대형 조각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부르델 정원』및 호수 주변의 『수변광장』과 『석인의 길』로 이루어져 있다. 희원 속에는 여유롭게 한 잔의 차를 즐길 수 있는 찻집이 있으며 미술관 2층에는 라운지가 있어 전시 관람 후 휴식을 취하며 희원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미술관 주차장에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하여 매점, 기념품점 등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더보기

호암미술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호암미술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에버랜드 미술관, 호암미술관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호암미술관 여행 관련어

호암미술관 맛집 호암미술관특징 호암미술관감상문 호암미술관주차 호암미술관벚꽃 호암미술관가는길 용인시호암미술관 호암미술관가는법 호암미술관위치 국립호암미술관 호암아트홀 삼성호암미술관 용인호암미술관 리움미술관 에버랜드 미술관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용인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