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이승만별장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이승만별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이승만별장 소개

이승만별장
경치가좋은 깨끗한 쾌적한

강원도 고성군 화진포에는 세 명의 옛정치인의 별장인 김일성 별장, 이승만 별장, 이기붕 별장이 나란히 놓여 있다. 이승만 별장은 대한민국 초대 대통령인 이승만이 머물렀던 곳으로 1954년에 신축된 뒤 1961년에 폐허가 되었다가 1997년 7월 육군이 재건축하여 1999년 전시관으로 복원되었다. 별장의 외부는 별장답지 않게 아담하고 소박하며 허름하게 보인다. 내부는 침실과 집무실로 쓰이던 방 두 개와 거실로 구분되어 있으며 유족들에게 기증받은 물품들로 전시하여 이승만 대통령이 기거하던 시절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였다. 단출한 가구와 소박한 물건들 그리고 생전의 사진들로 그 당시의 분위기를 가늠할 수 있다. 이승만별장은 소박하고 단출하지만 별장 안에서 밖을 바라보면 주변의 울창한 송림과 한데 어우러진 화진포 두 개의 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까닭에 화진포의 세 별장 중 가장 경치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조용히 바깥 풍광을 즐기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평온하고 조용한 별장이다.

더보기

이승만별장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승만별장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이승만별장(고성), 이승만대통령 별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이승만별장 여행 관련어

고성 김일성별장 이승만대통령 별장 제주 이승만별장 이기붕별장 김일성별장 화진포 이승만 별장 이승만별장(고성)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고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승만별장 근처 숙소추천

이승만별장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