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화진포역사안보전시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화진포역사안보전시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화진포역사안보전시관 소개

화진포역사안보전시관
활기찬 전통적인 한국적인

화진포역사안보전시관(김일성·이기붕·이승만 별장)은 울창한 소나무 숲과 넓은 호수, 명사십리와 청정바다가 한데 어우러진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고성의 대표적인 관광지다.[기념관 건물의 유래]본 건물은 1954년, 27평 규모로 신축하여 1960년까지 이승만 대통령의 별장으로 사용했으나, 이후 건물을 방치하여 폐허로 철거되었던 것을 새로 지어 육군관사로 사용해 왔다. 그 후 1997년 7월, 육군에서는 현재의 위치에 본래의 모습대로 별장 건물을 복원하여 역사적 자료와 유품을 전시해 오다가 2007년 2월에 고성군과 육군복지단에서 본래의 별장터에 세워진 본 건물을 보수하고 별장에 있던 일부 유품과 이화장에서 역사적인 자료를 추가로 기증 받아 2007년 8월, 이승만 대통령 화진포 기념관으로 개관하였다.

더보기

화진포역사안보전시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화진포역사안보전시관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강원도 속초 여행, 동해바다 여행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화진포역사안보전시관 여행 관련어

홍천 가볼만한곳 간성가볼만한곳 고성금강산콘도 강원도 라벤더 동해바다 여행 하늬라벤더팜 라벤더축제 강원도 지도 강원도속초맛집 강원도 고성 맛집 왕곡마을 강원도 고성 펜션 강원도 고성군청 동해바다 강원도 속초 여행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고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화진포역사안보전시관 근처 숙소추천

화진포역사안보전시관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