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자유의 다리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자유의 다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자유의 다리 소개

자유의 다리
경치가좋은 기분전환되는 유명하지않은

임진각 광장 앞 망배단 뒷편에 놓인 다리로, 1953년 한국전쟁 포로 1만 2,773명이 이 다리를 건너 귀환하였기 때문에 '자유의 다리'라고 명명되었다.원래 경의선 철교는 상·하행 2개의 다리가 있었으나 폭격으로 파괴되어 다리의 기둥만 남아 있었는데 전쟁포로들을 통과시키기 위하여 서쪽 다리 기둥 위에 철교를 복구하고 그 남쪽 끝에 이 임시다리를 설치했다. 당시에는 포로들이 차량으로 경의선 철교까지 와서는 걸어서 이 다리를 건너왔다고 한다.자유의 다리는 길이 83m, 폭4.5m, 높이 8m 내외이다. 다리는 나무를 짜맞추어 만들었는데 특히, 힘을 많이 받는 부분은 철재를 혼합하여 사용하였다. 임시로 설치한 다리이므로 건축적으로 뛰어난 점은 없으나 '자유로의 귀환'이라는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다는 점에서 한국전쟁의 대표적인 유산이라 할 수 있다.

더보기

자유의 다리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자유의 다리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임진각 자유의 다리, 한국전쟁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자유의 다리 여행 관련어

판문점 5000원권지폐 임진각 자유의 다리 전망대 경의선 망배단 북한돈5천원 한국전쟁 캠프 5천원권지폐

경기 파주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자유의 다리 근처 숙소추천

자유의 다리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

모든 시설과 교육프로그램이 수강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어 생활 속에서 자연스러운 영어 체험학습이 가능하다. 영어권 국가의 마을과 유사한 환경에서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면서 세계시민의식을 배우고, 영어가 목적이 아닌 의사소통을 위한 수단이라는 것을 느끼게 하며, 친절하고 자세한 원어민 선생님의 지도로 영어에 대한 흥미와 외국인과의 대화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 주어 수강생 스스로가 퇴소 후 즐겁게 학습에 임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파주캠프는 모든 시설을 영어권 국가 마을의 모습으로 인테리어하여 이국적이고 새로운 환경 속에서 문화적 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도록 만들고 있다. 시청, 박물관, 도서관, 경찰서, 공연장 등의 공공시설과, 카페, 레스토랑, 전문숍 등의 상업시설, 각종체험시설, 야외공연장, 체육관 등의 놀이 및 특화시설 등 영어마을 내의 모든 시설은 실제 주거공간이자 체험공간이다. 이처럼 파주캠프에서는 교육(Education), 체험(Experience), 놀이(Entertainment)의 3E가 결합된 시설과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 규모 - 용지면적 84,171평 / 건축연면적 11,053평
즐거운 기분전환되는 북적거리는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