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저집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저집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저집 소개

저집
유명하지않은 안전한 숨어있는

서울 종로구 부암동에 있는 ‘저집’은 우리나라 최초의 젓가락 갤러리다. ‘저’의 의미는 젓가락이기도 하고, ‘나’를 낮추는 말이기도 하다. 이곳의 젓가락은 항균성, 살균성이 강한 옻칠 기법으로 공을 들여 만든다. 나전칠기, 마연칠, 채화칠기, 흑단 등 고급 소재의 젓가락, 독특한 모양의 저받침 등은 소중한 분께 드릴 선물로도 그만이다.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집은 국가인증우수쇼핑점으로 지정된 곳이며, 갤러리 공간은 ‘대한민국 디자인 어워드 공간부문’의 대상을 받을 정도로 아름답고 고급스러워 부암동에 갔을 때 꼭 방문해봐야 할 특별한 곳이다.

더보기

저집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저집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부암동 젓가락, 부암동 저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저집 여행 관련어

부암동 젓가락 부암동 저집 이집저집

서울 종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저집 근처 숙소추천

저집 주변에는 총 43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경복궁

경복궁은 1395년 태조 이성계에 의해서 새로운 조선왕조의 법궁으로 지어졌다. 경복궁은 동궐(창덕궁)이나 서궐(경희궁)에 비해 위치가 북쪽에 있어 '북궐'이라 불리기도 했다. 경복궁(사적 제117호)은 5대 궁궐 가운데 으뜸의 규모와 건축미를 자랑한다. 경복궁 근정전에서 즉위식을 가진 왕들을 보면 제2대 정종, 제4대 세종, 제6대 단종, 제7대 세조, 제9대 성종, 제11대 중종, 제13대 명종 등이다. 경복궁은 임진왜란 때 상당수의 건물이 불타 없어진 아픔을 갖고 있으며, 고종 때에 흥선대원군의 주도 아래 7,700여칸에 이르는 건물들을 다시 세웠다. 그러나 또 다시 명성황후 시해사건이 일어나면서 왕조의 몰락과 함께 경복궁도 왕궁으로서의 기능을 상실하고 말았다. 경복궁에는 조선시대의 대표적인 건축물인 경회루와 향원정의 연못이 원형대로 남아 있으며, 근정전의 월대와 조각상들은 당시의 조각미술을 대표한다. 현재 흥례문 밖 서편에는 국립고궁 박물관이 위치하고 있고, 경복궁 내 향원정의 동편에는 국립민속 박물관이 위치하고 있다. * 주요문화재 1) 경복궁(사적 제117호) 2) 경복궁 근정전(국보 제223호) 3) 경복궁 경회루(국보 제224호) 4) 경복궁 자경전(보물 제809호) 5) 경복궁 자경전 십장생 굴뚝(보물 제810호) 6) 경복궁 아미산굴뚝 (보물 제811호) 7) 경복궁 근정문 및 행각(보물 제812호) 8) 경복궁 풍기대(보물 제847호)
화려한 단골이많은 경치가좋은
경복궁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