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소개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화려한 세련된 멋스런

뚝섬한강공원은 한강공원으로 새단장하기 이전부터 강변유원지로 유명했던 곳이다. 공원 내에는 수변광장, 장미정원, 자연학습장, 어린이 놀이터 등으로 조성되어 있다.뚝섬한강공원에는 몸은 가늘고 긴 원통형인 '자벌레' 형태의 길이 243m 규모의 예술과 휴식이 함께하는 복합 전망문화콤플렉스가 있다. 뚝섬유원지역에서 연결되어 있어 누구나 이곳을 통해 편리하게 공원으로 진입할 수 있으며 '자벌레' 통로에는 카페, 찻집, 기프트숍은 물론 미디어아트 작가들의 작품전시 감상을 할 수 있다.여름에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낭만과 젊음을 만끽할 수 있는 윈드서핑, 수상스키, 모터보트 등 수상스포츠가 활발하게 이루어진다. 봄과 가을에는 카페테리아와 계절 꽃전시장으로, 겨울철에는 눈썰매장과 스케이트장으로 사계절 내내 시민들에게 보다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뚝섬한강공원에는 이 외에도 X게임장, 인공암벽장, 유람선 선착장, 토요 나눔장터 운영, 수유실, 여성전용쉼터 등의 시설들로 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보기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한강시민공원뚝섬지구수영장, 한강시민공원뚝섬지구축구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여행 관련어

서울한강시민공원 서울 광진구 종착지 한강시민공원뚝섬지구수영장 아차산고구려축제 한강시민공원뚝섬지구축구장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서울 광진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